문경대학교, 2021학년도 수시 1차 면접고사 실시

작성자
기획처
작성일
2020-10-26 14:49
조회
7267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는 지난 23일(금)부터 ~ 24일(토)까지 이틀간 5개 학과(간호학과, 보건의료재활과, 재활상담복지과, 호텔조리과, 미래산업융합과)에 지원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시 1차 면접고사를 실시했다.

이번 면접고사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면접인원이 많은 간호학과(4년제)는 비대면, 기타학과는 대면 면접을 실시했다. 비대면 면접을 실시한 간호학과는 면접 사전 시간예약과 문자안내를 통해 원활한 진행 및 높은 참여율을 보였으며, 대면 면접을 실시한 보건의료재활과, 재활상담복지과, 호텔조리과, 미래산업융합과(야)는 면접 전후 학교생활, 졸업 후 진로 및 취업 등 학과특성에 대한 자세한 안내로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풀어 주었다.

신경주 입학처장은 “수험생 및 교직원들의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모든 수험생들의 응시기회를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대학 내 고사장 방역대응체계를 구축하여 교직원 사전교육 및 수험생 안내, 유증상자 대응방안을 철저히 관리하였으며, 별 문제없이 대면 면접고사가 무사히 진행됐다.”고 말했다.

한편, 문경대학교는 2014년~2018년 5년 연속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2018년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자율개선대학 선정은 물론 풍부한 장학금, 높은 취업률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한 결과, 수험생과 학부모로부터 문경대학교의 발전 가능성과 경쟁력을 높이 평가받고 있으며, 합격자 발표는 내달 2일(월)에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