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교, 2021학년도 12회 학사 및 25회 전문학사 학위수여식 개최

작성자
기획처
작성일
2022-02-11 17:30
조회
7460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는 2021학년도 제12회 학사 및 제25회 전문학사 학위수여식을 2월 11일(금) 오전 11시 대강당에서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교직원과 수상자들만 참석하여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신영국 총장은 식사에서 “오늘 사회인으로서는 첫 발을 내딛는 졸업생들에게 신뢰받는 사람, 열정이 넘치는 사람, 항상 배려하는 사람이 되기를 당부하면서 자랑스러운 문경대인으로서 사회로의 힘찬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했다.

문경시 고윤환 시장은 온라인 영상 축사에서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신념을 잃지 말고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학창시절보다 더 큰 꿈과 용기로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격려하였고, 문경시의회 김창기 의장, 문경교육지원청 정진표 교육장 또한 온라인 영상으로 축사를 전하였다.

재학생 대표 신지민 학생은 송사에서 졸업생 선배들의 앞길을 응원하고 졸업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달하였고, 이에 졸업생 대표 재활상담복지과 최민경 학생은 “항상 헌신적으로 지도해주신 총장님과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사회인으로 첫발을 내딛는 오늘의 초심을 잊지 않겠다.” 라며 답사를 전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가족, 친구, 교수님과 함께하지는 못하였으나 랜선으로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였으며, 간호학과 김민채 학생이 학사 학위증서를, 재활상담복지과 최민경 학생이 전문학사 학위증서를 대표로 수여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