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요청] 행정용 프린터 렌탈 용역 견적요청공고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23-03-08 09:49
조회
40

견 적 요 청 공 고


  1. 물품명 : 행정용 프린터 렌탈
  2. 납품기간 : 협의 후 진행
  3. 발주기관 주소 : 경북 문경시 호계면 대학길 161 문경대학교
  4. 제출서류 :
가. 견적서(인감날인 요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소기업및소상공인 확인서, 여성기업 확인서, 장애인기업 확인서, 사회적기업 확인서

(해당될 시 제출)
  1. 제출방법 : 나라장터 일반견적요청-전자견적 제출, E-mail(knh90@mkc.ac.kr) , 직접제출
  2. 견적서 제출기한 : 2023. 3. 10 (금) 11:00
  3. 견적 참가자격 및 계약 등에 관한 조건
가. 첨부된 규격(사양)을 참조하여 견적서를 제출

나. 발주기관은 사업의 성격, 업체의 품질관리능력, 견적금액 등 다양한 요건을 검토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견적서 제출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발주기관은 견적서 제출자 중 계약자로 선정되지 않은 자에 대하여 협상여부, 협상결과, 계약체결·미체결 등 계약진행 상황에 대하여 별도 통보하지 않음

라.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위 사업은 별도 통보없이 변경·취소 될 수 있음
* 본 견적요청 공고는 경쟁입찰 공고가 아닙니다.
* 본 견적요청은 입찰 및 예정가격 결정 또는 수의계약 등의 목적으로 공개적으로 견적을 요청하는 것으로, 제출한 견적서 내용은 외부로 공개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거나 계약 시 근거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3. 8.
문경대학교 사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