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총장님께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18-11-26 16:11
조회
403
안녕하십니까? 사무처에서 답변 드립니다. 
먼저 추운 날씨에 난방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동절기 대비 난방기를 일괄적으로 점검하였으나 갑작스러운 기계 고장으로 난방이 제대로 가동되지 않은 점
다시 한 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현재 일요일(11.25) 아침 임시 조치를 완료하였으며,
차 후 전면적인 기계 교체(11.27 예정) 및 시스템 개선 예정입니다
학생생활관 난방시설의 지속적인 점검과 관리를 통해 이번 일과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