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1학기 전자출결시스템 매뉴얼 안내

작성자
교학처
작성일
2019-02-27 18:10
조회
495

우리 대학은 수업관리의 엄정성 및 효율적인 학사운영 개선을 위하여 전자출결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하고있습니다. 이에 학생들은 붙임의 학생용 매뉴얼을 참고하여 출석처리에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출결방식


① 학생들이 강의실에서 본인 스마트폰으로 직접 출석체크


(체크방법은 학생용 매뉴얼 참조)


※출석체크를 할 수 없는 학생들은 교수님께 별도 출석 요청


  -스마트폰 미소지자


  -전자출결을 지원하지 않는 기종의 스마트폰 소지자


② 앱 설치 안내


Play스토어(구글) 또는 App스토어(아이폰)에서 “UCheck Plus" 다운


③ 웹 주소 안내


http://att.mkc.ac.kr (ID 및 비밀번호는 학사정보시스템과 동일)


 


2. 출결처리 기준(50분 수업 기준)


- 출석:강의시작 10분 전 ∼ 강의시작 후 5분까지


- 지각:강의시작 후 5분 ~ 20분이내


- 결석:출석 미체크 및 강의시작 20분 초과 후


 


3. 유의사항


- 네트워크 장애 또는 전자출결 오류 등 시스템 장애로 출결처리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교수님께요청하여 출결상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한번 로그인된 스마트폰에서는 당일에 한해 다른 아이디로 재로그인하여 출석체크를 할 수 없습니다.


 


4. 문의사항


- 교학처(054-559-1011)


- 씨딘 (02-6925-6005)


※ 상세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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