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문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교육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업체 선정 건 [긴급] (제안서 평가 날짜 수정)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19-10-21 09:32
조회
3239

2019학년도 문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교육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업체 선정[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19학년도 문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교육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업체 선정 건 [긴급]

용역내용 : 붙임 과업설명서에 의함

- 사 업 명 : 2019학년도 문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교육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 공고기간 : 2019. 10. 21.() ~ 2019. 10.31.()

- 사업기간 : 계약일부터 ~ 2019. 12. 31.

- 사업내용 : 문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교육만족도 조사

- 사업예산 : 일금이천만원정 ₩20,000,000원(VAT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제한경쟁(총액)입찰 협상에의한 계약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실적금액 2천만원 이상의 전문대학 교육만족도 수행실적 3건 이상의 실적을 보유하는 업체

◦ 본 대학 산학협력단에서 지시한 업체 선정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

한 업체

※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과업설명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 과업담당자 (054-559-1116, 이미연)

에게 문의 바랍니다.

5.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제출기간 : 2019. 10. 21. ~ 2019. 10. 31. 11:00

◦ 제출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담당자 박수민, ☎054-559-1054)

※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평일접수시간 : 09:00∼18:00)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붙임 1】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다음 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인”란의 날인으로 갈음),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 지참),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1부

2)「위탁용역 제안서(소정양식 및 기타 증빙서류 포함) 7부

- 규격 A4크기, 제본(평가가 용이하도록 30매 이내 작성)

- 제안서 파일이 수록된 USB 1개

3)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4) 주요사업 실적 1부

5) 최근 3년간 유사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동종용역 실적만 인정함

- 실적기준일 : 최근 3년,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

6) 참여직원 자격사항 등(요약)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비영리법인인 경우 정관

사본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증명유효기간 확인)

10) 기타 과업설명서에 첨부된 양식

11) 청렴이행계약서

12) 서약서

13) 가격입찰서 (밀봉 후 제출) 1부, 산출근거표 1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6. 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2019. 10. 21. ~ 2019. 10. 31. 11:00까지

◦ 제출장소: 문경대학교 사무처

 

7. 개찰일시

◦ 개찰일시 : 2019. 10. 31(목) 14:00~

8. 제안서 평가(제안설명회)

◦ 제안서 평가(제안설명회) 일시 : 2019. 11. 04(월) / 14:00

◦ 제안서 평가 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NCS회의실

※ 학교 사정에 따라 날짜, 장소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제안발표순서는 서류접수 역순으로 진행됩니다.

※ 제안서발표 : 15분 / 질의응답 10분 / 휴식 5분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

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 개찰결과 유효 입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의 비중으로 실시 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평가기준표’ 참조

11. 입찰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용역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
  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제공처

◦ 입찰공고․집행, 계약체결 : 사무처 박수민 (☎054-559-1054)

◦ 과업내용 : 기획처 이미연 계장 (☎054-559-1116)

◦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문경대학교 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 에서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19. 10. 21.

 

문경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