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문경대학교 제24회 별암체육대회 및 별암축제 운영업체 용역 [긴급]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19-08-16 17:07
조회
88913
문경대학교 공고 제2019-10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2019학년도 문경대학교 제24회 별암체육대회 및 별암축제 운영업체 용역
◦ 공고내용 : 특수계약조건 참조
- 사 업 명 : 2019학년도 문경대학교 제24회 별암체육대회 및 별암축제
- 공고기간 : 2019. 08. 16. ~ 2019. 08. 26
◦ 기초금액 : 일금사천이백만원정 (₩42,000,000) /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협상의 의한 계약입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업종제한, 실적제한 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공고일 현재 사업자 등록증 상에 행사대행 분야를 주 업종으로 하는 사업 등록을 필한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 축제 실적이 단일 금액 4천만원 이상 실적으로 1건
이상인 업체
◦ 기타 과업지시서에 기재된 내용 및 우리 대학의 업체선정 방법에 100% 동의 하여야함
◦ 기재된 내용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궁금
한 사항은 꼭 입찰 담당자에게 문의바람
4. 입찰방법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용역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
5. 규격 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 2019. 8. 16. ~ 2019. 8. 26 / 11:00까지
◦ 제출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담당자 박수민, ☎054-559-1054)
※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평일접수시간 : 09:00∼18:00)
◦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입찰서 제출
◦ 제출일자: 2019. 08. 16 ~ 2019. 08. 26 / 11:00
◦ 제출장소: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 (우편접수 불가)
7. 평가 및 개찰일시(제안서발표)
◦ 평 가 : 2019. 08. 26 (월) 14:00~
◦ 평가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NCS회의실
※ 대학 일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음
※ 발표 순서는 서류 접수 준으로 진행
※ 발표 15분 / 질의응답 10분 / 휴식5분
◦ 개찰일시 : 2019. 08. 26(월) / 14:00~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
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선정방법
◦ 낙찰 방법 :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의 비중으로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평가기준표’ 참조
11. 입찰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
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
13. 보충정보제공처
◦ 입찰공고․집행, 계약체결 : 사무처 박수민 (☎054-559-1054)
◦ 과업내용 : 산학협력처 임동하 주임 (☎054-559-1072)
◦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문경대학교 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 에서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19학년도 문경대학교
「제24회 별암체육대회 및 별암축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2019학년도 문경대학교 제24회 별암체육대회 및 별암축제 운영업체 용역
◦ 공고내용 : 특수계약조건 참조
- 사 업 명 : 2019학년도 문경대학교 제24회 별암체육대회 및 별암축제
- 공고기간 : 2019. 08. 16. ~ 2019. 08. 26
◦ 기초금액 : 일금사천이백만원정 (₩42,000,000) /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협상의 의한 계약입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업종제한, 실적제한 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공고일 현재 사업자 등록증 상에 행사대행 분야를 주 업종으로 하는 사업 등록을 필한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 축제 실적이 단일 금액 4천만원 이상 실적으로 1건
이상인 업체
◦ 기타 과업지시서에 기재된 내용 및 우리 대학의 업체선정 방법에 100% 동의 하여야함
◦ 기재된 내용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궁금
한 사항은 꼭 입찰 담당자에게 문의바람
4. 입찰방법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용역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
5. 규격 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 2019. 8. 16. ~ 2019. 8. 26 / 11:00까지
◦ 제출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담당자 박수민, ☎054-559-1054)
※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평일접수시간 : 09:00∼18:00)
◦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붙임 1】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다음 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인”란의 날인으로 갈음),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 지참),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5) 사용인감계 1부 (사용시) 6) 입찰보증금 (100분의 5 이상)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증명유효기간 확인)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2】 10) 제안서 7부, 원본파일(usb) 1점 11) 가격제안서 (밀봉날인) 12) 참여인력 및 이력사항【붙임3】 13) 사업실적증명서 1부 【붙임4】 14) 제안사 일반현황 1부 【붙임5】 15) 주요사업 수행실적 현황 1부 【붙임6】 16) 서약서 1부 【붙임7】 |
6. 입찰서 제출
◦ 제출일자: 2019. 08. 16 ~ 2019. 08. 26 / 11:00
◦ 제출장소: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 (우편접수 불가)
7. 평가 및 개찰일시(제안서발표)
◦ 평 가 : 2019. 08. 26 (월) 14:00~
◦ 평가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NCS회의실
※ 대학 일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음
※ 발표 순서는 서류 접수 준으로 진행
※ 발표 15분 / 질의응답 10분 / 휴식5분
◦ 개찰일시 : 2019. 08. 26(월) / 14:00~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
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선정방법
◦ 낙찰 방법 :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의 비중으로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평가기준표’ 참조
11. 입찰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
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13. 보충정보제공처
◦ 입찰공고․집행, 계약체결 : 사무처 박수민 (☎054-559-1054)
◦ 과업내용 : 산학협력처 임동하 주임 (☎054-559-1072)
◦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문경대학교 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 에서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19. 08. 16.
문경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