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간호실습 교육 컨텐츠 구매 제한경쟁입찰 공고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22-05-16 09:24
조회
2137
1. 입찰공고 번호 : 2022-04

2. 일반사항

가. 건명 : VR 간호 실습 교육 컨텐츠 구매 입찰 공고

나. 납품장소 : 문경대학교 지정장소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주 이내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42조)

마. 입찰공고기간 : 2022.05.16.-2022.05.27.

바. 제안서 접수 및 장소

1) 제안서 접수 마감 : 2022.05.27. 11:00

2) 접수장소 : 본대학교 사무처 관리계 (우편접수 불가)

사. 제안서 평가 :

- 제안서 평가일 : 2022.05.27. 14:00

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 2022.05.27. 이후

자. 최종업체 선정 : 2022.05.31.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차. 계약 : 선정 발표 후 1주일 이내

3. 입찰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요건을 갖춘 자

2)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로서 같은 법 제24조의 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 사업 참여 지원)의 규정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의 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ㆍ「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정의)에 의한 중소기업ㆍ소상공인에 해당하는 업체로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업체

4)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 제2항과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제3조(사업금액의 하한 적용)에 의하여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 제한

5)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았거나, 그 제한기간이 만료된 후 2년이 경과한 업체

6) 최근 3년간 대학교에 VR 실습 교육 컨텐츠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7)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본 사업의 수행이 가능한 계약상대자로 위 요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

4. 낙찰자 선정방법

가. 기본방침

- 최저입찰제에서 오는 사업 시행의 부실수행을 방지하기 위해 공개경쟁에 의한 우수 기술보유 사업자를 종합평가점수 순위에 따라 선정 후, 우선협상에 의해 최종 사업자를 선정한다.

나. 선정결과는 서면 또는 유선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한다.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44조에 의함

6. 계약 착수

낙찰자는 낙찰 후 일주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7. 입찰참가 관련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양식1) 1부.

나. 제안서 6부.(A4, Hole Binding, 50페이지 이내)

다. 가격제안서(양식2) 1부. 원본(봉함, 날인) - 가격산출내역서 포함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마. 소프트웨어 사업자신고확인서 원본 1부

바.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사. 법인등기부등본 1부

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 1부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차. 신용등급평가확인서(유효기간 이내)

카. 국세청 재무제표증명원(2019~2021년, 3개년)

타. 사업실적증명서(양식6) 각1부

파. 확약서(양식7),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양식8),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양식9) 각1부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하. 기타 입찰 제안서에서 제시하는 자료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나. 기타 입찰 상세내역에 대해서는 제안요청서를 확인하며, 입찰 참가 자격 등 기타 변동 사항은 제안서 제출업체에게 개별공지를 하고, 주요사항에 대해서는 예고 없이 변동이 가능함

다. 본 사업에 따른 우리대학의 계획서는 별도로 제공하지 않으며, 제공된 제안서 작성방법을 기초로 하여 참가 업체별로 제안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 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 함

마.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특별히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의 사항에 대하여 본 대학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바. 본 입찰 일정은 본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무처 관리계(054-559-1054)으로 문의하기 바람

문경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