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문경대학교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운영업체 용역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22-03-25 17:58
조회
443
2022학년도 문경대학교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운영업체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2022학년도 문경대학교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운영업체 용역

◦ 공고내용 : 특수계약조건 참조

- 사 업 명 : 2022학년도 문경대학교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운영업체 용역

- 공고기간 : 2022.03.25 ~ 2023. 03.29

- 용역기한 : 2022.04.01 ~ 2023.03.31.

◦ 작업장소 : 문경대학교 정보전산원

◦ 기초금액 : 일금칠천오백오십칠만원정 (₩ 77,550,000) /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총액(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 금액 및 실적제한

- 지역제한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 신고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

◦ 대상 장비 제조사 또는 제조사가 인증한 업체의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바람)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유지보수(구축사업 제외) 실적이 단일 금액

3천만원 이상 실적으로 1건 이상인 업체

◦ 기타 특수계약 조건에 기재된 내용 및 우리 대학의 업체선정 방법에 100% 동의 하여야함

◦ 기재된 내용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궁금

한 사항은 꼭 입찰 담당자에게 문의바람

 

4.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총액 제한경쟁입찰로서 방문을 통해 접수한 입찰만 허용됩니다.

◦ 본 입찰은 방문 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

g2b.go.kr)에 공고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입찰에 참여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는 반드시 제출기간 이내에 우리대학 방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규격 입찰서 제출

◦ 제출일자 : 2022. 03. 29.(화) 11:00

◦ 제출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담당자 이우재, ☎054-559-1054)

※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평일접수시간 : 09:00∼18:00)

◦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붙임 1】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다음 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인”란의 날인으로 갈음),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 지참),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5) 사용인감계 1부 (사용시)

6) 입찰보증금 (100분의 5 이상)

7) 소프트웨어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증명유효기간 확인)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11) 기타 첨부자료에서 요구되는 자료

12) 제안서 8부, USB 파일 1개
 

 

6. 입찰서 제출

◦ 제출일자: 2022. 03. 29.(화) 11:00

◦ 제출장소: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 (우편접수 불가)

 

7. 평가 및 개찰일시

◦ 평 가 : 2022. 3. 29.(화) 11:00 ~

제안서평가 실시하며, 제안서발표는 하지 않습니다.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금지 조치로 평가 결과와 업체 선정은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개찰일시 : 2022. 3. 28.(월) 14:00 ~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

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 개찰결과 유효 입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합니다.

 

10. 하도급 관한 사항

◦ 이 용역 입찰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이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내용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에 따르며, 하도급에 관한 사항을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수요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 이 용역 입찰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내용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만약,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계약해지·해제 또는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4에 따라 각 중앙관서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조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8조제1항에 따른 대가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위 항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가격제안서) 제출 시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를 허용하며.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확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확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9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10%)의 비중으로 실시 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평가기준표’ 참조

◦ 예정가격 결정: 기초금액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그중 다순위로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 제안서 평가만 실시하며, 제안서 발표는 생략합니다.

 

 

12. 입찰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

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

 
  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보충정보제공처

◦ 입찰공고ㆍ집행, 계약체결 : 사무처 이우재 (☎054-559-1054)

◦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문경대학교 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 에서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2. 3. 21.

 

문경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