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취up역량 플러스 캠프 대행 업체 선정 건[긴급]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21-04-26 10:15
조회
38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 2021학년도 취Up역량 플러스 캠프 위탁 운영 용역 건
  2. 기초 금액 : 총금액 : 일금삼천오백만원정 (\35,000,000)
  3. 입찰 방법 : 2단계경쟁입찰 / 규격가격동시경쟁
※ 1단계 : 제안서 평가 / 2단계 : 가격개찰 (적격업체에 한함)

      4 .용역 기간 : 1차 2021.05.10.(월)~05.11(화)/ 1박2일

      5.용역 내용 : 2021학년도 취Up역량 플러스 캠프 과업 지시서 참조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해 소정의 자격을 갖 춘 업체로서 입찰참가서류와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한 자

나. 우리대학의 업체 선정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다. 입찰참가 신청 시 문경대학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 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 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 자로 제재 가능

7. 입찰서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기 간 : 2021. 04. 26(월) ~ 2021. 05. 03(월) 11:00 까지

나. 장 소 : 경상북도 문경시 호계면 대학길 161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

다.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1) 가격제안서 및 산출근거서 1부 (밀봉 후 날인)

2) 입찰대리참가 시 위임장1부,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사본 1부

3)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4) 주요 사업 실적 1부 및 실적증명서 1부(최근3년)

5) 참여직원 자격사항 1부

6) 확약서 1부

7)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8) 제안서 7부 및 USB파일 1개

9) 등기부등본 1부.

10)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1)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3)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 할 것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 공개 하지 않음

마. 제안서 평가

1) 일 시 : 2021. 05. 03(월) 15:00 ~

2) 장 소 : 문경대학교 사무처(1강의동 2층)

※ 대학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발표 순서는 도착순서대로 진행

※ 발표 15분 / 질의응답 10분 / 휴식 5분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1. 05. 03(월) 제안서 평가 후 개찰

나. 개찰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NCS회의실

※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를 대상으로 개찰

다. 낙찰자 선정방법

1) 입찰 방법 : 2단계공개경쟁입찰 / 규격가격동시경쟁입찰

- 1단계 : 업체 제안서 심사(제안서 심사 및 공개 PT : 총점의 85% 이상업체 를 적격업체로 선정)

- 2단계 : 입찰( 1순위부터 적격업체 개찰 및 가격협상)

2) 낙찰 방법 : 1단계 업체 선정 심사 후 총점의 85% 이상인 85점 이상 취득 업체를 적격 업체로 함. 가격 개찰은 심사결과 1순위 업체와 우선 개별 개찰을 하며, 예 정 가격아래 응찰자를 낙찰자로 함.

3) 1순위 적격업체의 응찰가격이 예정가격보다 상회할 경우에는 가격협상을 실시하며, 협 상이 성립되었을 경우 최종 낙찰자로 선정하고, 가격협상이 실패할 경우 차 순위 적격업 체와 가격협상을 함.

4) 차 순위별 적격업체와 가격협상이 실패하면 본 입찰은 유찰로 함.

라.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그 중 선택 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마.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평가기준표’ 참조

바.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무효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사항,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계약예규 등) 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 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 결정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문의

가. 제안서 및 현장방문 : 취창업지원센터 이채린 (054-559-1073)

나. 입찰관련문의 : 사무처 관리계 권세영(054-559-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