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성과 확산 교직원 워크숍 개최

작성자
기획처
작성일
2022-01-06 19:44
조회
5307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는 6일 혁신지원사업 성과 확산 교직원 워크숍을 대학 내 2강의동 4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교직원 워크숍은 우리대학 혁신지원사업의 효율적인 운영과 성과 확산, 구성원들의 정보공유 및 소통을 위해 매년 하계방학을 이용해 외부에서 장소를 대여하여 실시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년도에는 코로나19 상황 등 외부환경의 급변으로 동계방학을 이용해 교내에서 실시하게 되었으며, 행사 전 백신접종여부 조사 및 행사 당일 체온체크를 실시하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했다.



이번 워크숍은 신영국 총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오전에는‘2021년 대학 기본역량진단 결과 및 향후 방안’,‘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종합 성과 공유 및 확산’, ‘2019~2021 대학 발전계획 성과 및 신규 발전계획 안내’의 주제로 이상문 기획처장과 김영길 교무처장의 특강이 진행됐다. 오후에는 대학 정보공유 및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여 신규 발전계획의 비전공모 투표, 오전 특강에 대한 내용을 포함한 대학정보관련 퀴즈대회 등을 진행하여 구성원들의 의견수렴 및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신영국 총장은 개회사에서 “매년 워크숍을 외부에서 진행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교내에서 실시하게 되어 아쉽지만, 코로나19로 교직원이 함께 모이는 일이 별로 없었는데 오늘 교직원 상호간에 소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워크숍이 대학 발전의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문경대학교는 2021년 대학 기본역량진단 최종 결과 ‘일반재정지원대학’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18년 대학기본역량진단에서 ‘자율개선대학’에 선정돼 2019년부터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