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입사 안내 (제출서류 추가)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1-08-19 21:58
조회
1417
안녕하세요. 2021학년도 2학기 입사 안내드립니다.
입사 시 제출서류가 추가되었으니 아래의 글을 숙지해주셔서 미리 작성하신 후 입사당일 사감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일시8/21() ~ 8/22()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입사준비물: 자료실의 입소자안내문 첨부파일 참고

2. 입사 당일 제출서류
1) 증명사진(3X4) 2: 사진 뒤에 이름, 학번, 호실 기재
2) 코로나19 검사 결과 1부확인서 또는 문자로 받은 결과 캡쳐 후 프린트해서 제출(입사일 기준으로 3일 이내 검사 결과만 인정됨)
3) 입소자안내문 1부아래의 첨부파일 다운로드
4) 환불서약서 1부아래의 첨부파일 다운로드
5) 자가증상기록지 1부아래의 첨부파일 다운로드
※ 첨부파일의 제출서류는 작성
 후 입사 당일 사감실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3. 입사방법
1) 생활관 로비 : 발열체크
2) 사감실 방문 : 제출서류 제출 →  호실 키 부여받기 → 본인 호실로 이동
* 무거운 짐들은 택배 도착시 1층 로비에 보관되고 있으니 입사 시 로비에서 본인 짐을 찾기 바랍니다.

4. 입사 시 유의사항
1) 2학기 생활관비 미납자, 제출서류 미제출자 입사 불가
2)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생활관 출입은 본인만 가능하고 일반학생 및 보호자는 생활관 입실이 불가합니다. 
3) 전열기구 및 취사도구, 술 반입금지. 발각시 강제퇴사 될 수 있음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 (054-559-1041)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