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2-07-29 15:48
조회
1724
2022학년도2학기 생활관비 납부 관련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확인 및 숙지 후 기간에 맞춰 생활관비를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1.입사 일시: 2022. 8. 27.(토) ~ 8. 28.(일) 9:00 ~ 18:00(점심시간 12:00~13:00)
2. 생활관비 납부 안내
가. 납부대상: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나. 납부기간: 2022. 8. 8.(월) 오전 10시~ 8.12.(금) 오후5시 ※납부기간 엄수
* 학생생활관 규정 제 5장 경비 제 21조 납부금: 연기승인은 1회에 한하며 지정 납기일로부터 10일 이내로 한다.
* 8.12(금)까지 미납할 경우: 위 규정에 의거 8.12(금)까지 납부 가능하며, 미납 시 입사포기로 간주되어 탈락처리 함.
다. 납부방법: 고지서의 가상 계좌번호로 입금
1) 고지서 출력: 2022. 8. 8.(월) 오전 10시부터 가능
2) 고지서 출력방법
- 신입생: 신편입생 정보서비스[ipsi.mkc.ac.kr] 신입학 → 기숙사 고지서 출력 → 로그인
- 재학생: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info.mkc.ac.kr] 로그인 → 기숙사 → 고지서 출력
※ 생활관비 및 등록안내서 모두 확인 바랍니다.
라. 생활관비 (2022-2학기 기준, 단위: 원)
※2022-2학기는 전면 대면 수업 진행예정에 따라 4인1실로 진행 될 예정임.
3. 환불 기준 안내
가. 개강일 전까지 취소:납입한 금액 100% 환불
- 2022.08.28.(일)까지 환불서류를 제출한 경우 해당
※ 취소 신청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미입사환불서식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 제출 방법
1) 메일로 제출: anjgg0070@mkc.ac.kr
2) 팩스로 제출: 054-559-1042
(팩스 및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나. 개강일 2022.08.29.(월) 이후(입사포기 및 중간퇴사) :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 퇴사 신청 방법
1) 입사생: 사감실 방문 → 퇴사원서 안내받기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2) 미입사생: 사감실로 연락 →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 퇴사원서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 제출 방법
1) 생활관 사감실 방문 제출
2) 메일로 제출: anjgg0070@mkc.ac.kr
3) 팩스로 제출: 054-559-1042
(팩스 및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 환불 금액 책정
1) 관리비 : 분기별로 환불
* 개관 : 2022-2학기 개강일인 2022.08.29.(월)을 기준으로 함
* 개관일수 : 수업일수를 기준으로 함
* 환불기준일: 입사생은 퇴사일 기준으로 하며, 미입사생은 환불서류를 제출한 일자를 기준으로 함
2) 식비 : 퇴사일을 포함한 주를 기준으로 1주(5일) 단위로 환불
- 12월 퇴사 시 환불되지 아니함
- 퇴사 사유 이외의 식비 환불은 5일 이상 실습 시에만 환불가능
3) 자치회비 : 환불 없음
다. 질병 및 부상으로 인한 환불 신청의 경우 입퇴원서 제출 시 입원한 기간만큼 환불 가능함
라. 환불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됨
마.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입사지연은 가능하나, 입사지연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은 없음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연락 바랍니다.
* 전화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아래의 글을 확인 및 숙지 후 기간에 맞춰 생활관비를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1.입사 일시: 2022. 8. 27.(토) ~ 8. 28.(일) 9:00 ~ 18:00(점심시간 12:00~13:00)
2. 생활관비 납부 안내
가. 납부대상: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나. 납부기간: 2022. 8. 8.(월) 오전 10시~ 8.12.(금) 오후5시 ※납부기간 엄수
* 학생생활관 규정 제 5장 경비 제 21조 납부금: 연기승인은 1회에 한하며 지정 납기일로부터 10일 이내로 한다.
* 8.12(금)까지 미납할 경우: 위 규정에 의거 8.12(금)까지 납부 가능하며, 미납 시 입사포기로 간주되어 탈락처리 함.
다. 납부방법: 고지서의 가상 계좌번호로 입금
1) 고지서 출력: 2022. 8. 8.(월) 오전 10시부터 가능
2) 고지서 출력방법
- 신입생: 신편입생 정보서비스[ipsi.mkc.ac.kr] 신입학 → 기숙사 고지서 출력 → 로그인
- 재학생: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info.mkc.ac.kr] 로그인 → 기숙사 → 고지서 출력
※ 생활관비 및 등록안내서 모두 확인 바랍니다.
라. 생활관비 (2022-2학기 기준, 단위: 원)
구분 | 입사기간 | 관리비 | 자치회비 | 식비 | 총계 |
일반학과
(보건의료재활과, 유아교육과, 호텔조리과, 사회복지재활과, 축구과) 및 간호학과 1,2,4 학년 |
16주 (110일) |
360,000 | 10,000 | 798,000 | 1,168,000 |
간호학과 3학년 | 9주(63일) | 206,000 | 451,500 | 667,500 |
3. 환불 기준 안내
가. 개강일 전까지 취소:납입한 금액 100% 환불
- 2022.08.28.(일)까지 환불서류를 제출한 경우 해당
※ 취소 신청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미입사환불서식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 제출 방법
1) 메일로 제출: anjgg0070@mkc.ac.kr
2) 팩스로 제출: 054-559-1042
(팩스 및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나. 개강일 2022.08.29.(월) 이후(입사포기 및 중간퇴사) :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 퇴사 신청 방법
1) 입사생: 사감실 방문 → 퇴사원서 안내받기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2) 미입사생: 사감실로 연락 →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 퇴사원서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 제출 방법
1) 생활관 사감실 방문 제출
2) 메일로 제출: anjgg0070@mkc.ac.kr
3) 팩스로 제출: 054-559-1042
(팩스 및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 환불 금액 책정
1) 관리비 : 분기별로 환불
구분 | 환불기준일 | 환불규정 (원단위 절사) |
퇴사 | 개관일수 1/4선 9/23(금) 이전 | 납부금액의 75% 환불 |
개관일수 2/4선 10/19(수) 이전 | 납부금액의 50% 환불 | |
개관일수 3/4선 11/14(월) 이전 | 납부금액의 25% 환불 | |
개관일수 3/4선 11/14(화) 이후 | 환불금액 없음 |
* 개관일수 : 수업일수를 기준으로 함
* 환불기준일: 입사생은 퇴사일 기준으로 하며, 미입사생은 환불서류를 제출한 일자를 기준으로 함
2) 식비 : 퇴사일을 포함한 주를 기준으로 1주(5일) 단위로 환불
- 12월 퇴사 시 환불되지 아니함
- 퇴사 사유 이외의 식비 환불은 5일 이상 실습 시에만 환불가능
3) 자치회비 : 환불 없음
다. 질병 및 부상으로 인한 환불 신청의 경우 입퇴원서 제출 시 입원한 기간만큼 환불 가능함
라. 환불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됨
마.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입사지연은 가능하나, 입사지연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은 없음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연락 바랍니다.
* 전화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