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학생생활관 선발자 대상 입사절차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4-01-31 12:38
조회
702
< 2024-1학기 학생생활관 선발자 대상 입사절차 안내 >
  • 본 공지는2024-1학기 입주 대상자(전원)를 위한 입주절차 안내입니다. 학생생활관에 입주 예정인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지정된 절차에 따라 입주하시기 바랍니다.
  • 공지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선발자 제출서류 미제출 시 입사불가

입사 당일 제출서류(총 4개) * 제출방법 : 입사당일 사감실로 직접제출
1) 건강검진 진단서 1 [결핵(흉부x-ray)  B형 간염 정상여부 확인용]
참고) B형간염과 결핵 정상여부를 확인하며 결핵은 1년에 2회 검진을 기준으로 학기마다 생활관 입사 시 재검사하여 제출해야 함. B형간염은 감염자만 아니면 정상으로 입사 가능하며, 항체가 없는 학생들은 예방접종을 권장하고 있음<유의사항>
2023년 12월 발급분부터 유효함
- 건강검진진단서 미제출시 입사 불가
- 12월 발급분 이전은 보건증도 유효하지 아니함
- 확인서, 소견서, 결과지 등의 서류명 모두 가능

- 제출 시 원본 내용이 잘리지 않도록 제출 요망
- B형 간염: 예방접종여부는 제출할 필요없음. 항체유무와 상관없이 정상소견(항원: 음성)이 나오면 가능
- 건강검진확인결과 정상인 학생에 한하여 방배정작업이 이루어지며, 미제출자 또는 비 정상학생은 자동으로 입사취소됨
2) 증명사진(3X4)  2 : 사진 뒤에 이름, 학번, 호실 기재
3) 입소자안내문 1 :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해당 서류 다운로드 )
4) 환불서약서 1 :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해당 서류 다운로드 )

2입사관련 공지

1) 입사기간 : 3.2.(토)~3.3.(일) 
2) 입사시간 : 입사기간의 오전9시~오후6시
※ 조기입주 불가. * 3.1.(금)에 입사불가함
※ 짐을 미리 붙여서 로비에 가져다 두는 것은 가능
※ 코로나19 증상(기침, 발열, 인후통 등)이 있는 인원은 입주 불
3) 식당운영안내
-3/2(토) : 오후 4시~6시, 매점만 운영
-3/3(일) : 점심저녁만 운영 (식대는 개별구매하여 이용가능)
-3/4(월) 
개강날부터 식당 정상운영 

※ 아래 입사준비 안내문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안내사항

1) 합격자 확인: 선발자 공지 참고
2) 납부안내 : 2월 첫째주 예정
3) 방배정 확인2월 마지막주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연락 바랍니다.
전화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7: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