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일정 안내(환불관련)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0-04-28 13:46
조회
2221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이 대면수업과 비대면수업으로 병행하여 운영할 예정이므로 그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 기숙사운영일정도 실험, 실습 및 시험기간이 대면수업으로 예정됨에 따라 이 기간에 생활관을 개방할 예정입니다.
그로 인해 5월2일,3일 학생생활관 입사일정은 취소되었습니다.
실험 및 실습, 시험기간의 기숙사 입사일정 관련 사항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생활관비 환불관련 서류는 제출 부탁드립니다.
* 신청대상: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비 납부대상자
* 제출기간: 2020.05.11(월)까지
* 환불 관련서류는 메일로 전송부탁드립니다.
- 본인개인통장(학생확인을 위하여 본인계좌원칙)
- 통장사본과 학생증 또는 신분증 (한 페이지로 부탁드립니다.)
- 환불서류제출방법은 sivia43@mkc.ac.kr로 제출
* 기타 문의사항은 기숙사 사감실 (054-559-1041)으로 문의 주십시오.
* 코로나19 진행상황에 따라 일정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2020학년도 1학기 기숙사운영일정도 실험, 실습 및 시험기간이 대면수업으로 예정됨에 따라 이 기간에 생활관을 개방할 예정입니다.
그로 인해 5월2일,3일 학생생활관 입사일정은 취소되었습니다.
실험 및 실습, 시험기간의 기숙사 입사일정 관련 사항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생활관비 환불관련 서류는 제출 부탁드립니다.
* 신청대상: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비 납부대상자
* 제출기간: 2020.05.11(월)까지
* 환불 관련서류는 메일로 전송부탁드립니다.
- 본인개인통장(학생확인을 위하여 본인계좌원칙)
- 통장사본과 학생증 또는 신분증 (한 페이지로 부탁드립니다.)
- 환불서류제출방법은 sivia43@mkc.ac.kr로 제출
* 기타 문의사항은 기숙사 사감실 (054-559-1041)으로 문의 주십시오.
* 코로나19 진행상황에 따라 일정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