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학생생활관 2차 재학생 및 복학생 입사신청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4-02-06 11:15
조회
328
< 2024-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입사신청 안내 >

  • 본 공지는2024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및 복학생 입사신청 안내입니다. 이번학기 학생생활관 신청 예정인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지정된 절차에 따라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 공지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신청기간 : 2024. 02. 14(수) 오전 9:00  ~ 02.16(금) 오후 6:00  (3일간) 기간 엄수

2.신청대상 : 문경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생

3.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문경대학교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 로그인 → 기숙사 → 입사신청 → 주소지확인서류 업로드 → 입력 후 신청버튼

주소지 확인서류 : 거리확인을 위해 초본이나 등본 첨부
* 주민등록 등본초본 : 본가주소지로 등록되어 있는 학생
주민등록 초본 : 학교주소로 이전한 학생 (예전 주소가 나와야 함)
(주민등록증이 아닌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이니 확인하여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 방 배정에 참고할 개인적 특이사항 또는 같은 방 쓰고 싶은 학생 기재 (의견은 최대한 반영예정)
*2024학년도부터 구기숙사 및 신축기숙사는 모두 2인1실로 운영 할 예정
*같이 쓰고 싶은 학생 이외의 조건(층,호실 등)은 의견 수용 불가함

4. 입사자격 및 선발기준 안내 : 학생생활관 규정 제4장 13조에 의거함
1) 입사 선발기준표로 개인별 총점을 내어 고득점자에서 저득점자 순서로 선발
2) 우선 선발 대상 : 장애인, 국가유공자 자녀, 기초생활수급대상 가정의 자녀 (관련 증빙자료를 입사원서와 함께 제출)
3) 복학생은 휴학 전 학기 성적을 기준으로 함
< 거리(60점) + 성적(40점) - (지난 학기 총 벌점 차감) = 총점 >

5. 선발자 발표 안 : 2월 4째주 예정 (일정변동가능)
* 여학생 참고 사항 : 2월 4째주 개별문자로 신축 및 구축 선발 안내 예정.
  ( 신축기숙사 마감일 경우 : 신축기숙사 신청자 중 일부는 구기숙사로 자동전환됨. )


6. 납부기간(2차) 및 입사준비 안내  : 2월 4째주 예정 (일정변동가능)

7. 방배정 안내 : 2월 마지막주 발표예정

8. 추가 안내 사항
1) 남녀분리문제로 인하여 신축기숙사는 여학생 전용기숙사로 지정함
*남녀가 분리되지 않아 생길 수 있는 문제를 예방하고자 2024학년도 부터는 신축기숙사 및 구기숙사 나동을 여학생 기숙사, 구기숙사 가동은 남학생 기숙사로 변경하여 분리하기로 함.
2) 신축기숙사 관리비는 본공지 아래 납부관련 공지를 참고바람
*이번 2차 입사신청 선발자는 2차 납부 대상자임. 1차 납부 안내공지는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일정 변동있을 시 추후 재공지 하겠습니다.

* 문의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