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학생생활관 추가선발자 대상 생활관비 3차(마지막) 납부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4-02-27 15:00
조회
378
< 2024-1학기 학생생활관 추가선발자 대상 생활관비 3차 납부 안내 >
  • 본 공지는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비 납부 안내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지정된 절차에 따라 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지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생활관비 납부 안내
가. 납부대상: 
2024학년도 1학기 신입생 · 재학생 및 복학생 중 생활관 추가 선발자
나. 납부기간: 2024. 3. 04.(월) 13:00 ~ 3.8.(금) 23:00  (5일간) ※납부기간 엄수

가. 납부방법: 고지서의 가상 계좌번호로 입금
1) 
고지서 출력 : 2024. 3. 04.(월) 13:00 부터 가능
2) 고지서 출력방법
재학생: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info.mkc.ac.kr] 로그인 → 기숙사 → 고지서 출력
※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가 아닌 학교대표 농협계좌로 입금 금지.
※ 생활관비 및 등록안내서 모두 확인 바랍니다.

나. 생활관비 (2024-1학기 기준, 단위: 원)

1. 구기숙사 (가동 및 나동)
구축 자치회비 관리비 식비
2인1실     10,000  550,000     877,500  1,437,500
2. 신축기숙사 (다동)
신축 자치회비 관리비 식비
2인1실     10,000  800,000     877,500  1,687,500
※구축 및 신축 모두 2인1실로 운영함
※실습으로 인한 환불 안내 (간호학과 3·4학년)
- 식비 환불 :  실습기간확인 후 학기 끝나고 식비 환불예정임 -> 실습예정인 학생들은 입사 후,  퇴사 전까지 실습확인서 및 환불서류(본인신분증 및 통장사본) 를 사감실로 직접 제출바람
※ 판단기준 : 학과를 통한 실습기간 확인 + 인원점검표 2가지를 근거로 식비 환불예정
- 관리비 환불은 없음


<식당 식비 관련 안내>
※식비계산은 입사기간에서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한 금액임
※식비는 1일 3식 의무제로 시행함


2.환불 기준 안내
가. 개강일 전까지 취소 :납입한 금액 100% 환불
- 2024.03.03.(일)까지 환불서류를 제출한 경우 해당

※ 취소 신청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미입사환불서식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 제출 방법
1) 메일로 제출: anjgg0070@mkc.ac.kr
2) 직접 제출: 학생생활관 사감실 방문

나. 환불 : 개강일 2024.03.03.(일) 이후(입사포기 및 중간퇴사) :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 퇴사 신청 방법
1) 입사생: 사감실 방문 → 퇴사원서 안내받기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2) 미입사생: 사감실로 연락 →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 퇴사원서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 제출 방법
1) 생활관 사감실 방문 제출
2) 메일로 제출: anjgg0070@mkc.ac.kr

※ 환불 금액 책정
1) 관리비 : 분기별로 환불
구분 환불기준일 환불규정 (원단위 절사)
퇴사 개관일수 1/4선 : ~3.29 납부금액의 75% 환불
개관일수 2/4선 : 3.30~4.24 납부금액의 50% 환불
개관일수 3/4선 : 4.25~5.20 납부금액의 25% 환불
개관일수 3/4선 : 5.21 이후 환불금액 없음
* 개관 : 2024-1학기 개강일인 2024.03.04.(월)을 기준으로 함
* 개관일수 : 수업일수를 기준으로 함
환불기준일: 입사생은 퇴사일 기준으로 하며, 미입사생은 환불서류를 제출한 일자를 기준으로 함

2) 식비 : 퇴사일을 포함한 주를 기준으로 1주(5일) 단위로 환불
- 6월 퇴사 시 환불되지 아니함
- 퇴사 사유 이외의 식비 환불은 5일 이상 실습 시에만 환불가능
3) 자치회비 : 환불 없음
*미입사시 환불있음

다. 환불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됨

라.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입사지연은 가능하나, 입사지연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은 없음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연락 바랍니다.
전화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7: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