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생활관비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2-01-28 17:55
조회
2111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비 관련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확인 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1. 생활관비 납부 안내
가. 납부대상: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합격자
나. 납부기간: 2022. 2. 9.(수) 오전 10시~ 2.11.(금) ※납부기간 엄수
* 학생생활관 규정 제 5장 경비 제 21조 납부금: 연기승인은 1회에 한하며 지정 납기일로부터 10일 이내로 한다.
* 2.11(금)까지 미납할 경우: 위 규정에 의거 2.18(금)까지 납부 가능하며, 미납 시 입사포기로 간주되어 탈락처리 함.
다. 납부방법: 고지서의 가상 계좌번호로 입금
1) 고지서 출력: 2022. 2. 9.(수) 오전 10시부터 가능
2) 고지서 출력방법
- 신입생: 신편입생 정보서비스[ipsi.mkc.ac.kr] 신입학 → 기숙사 고지서 출력 → 로그인
- 재학생: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info.mkc.ac.kr] 로그인 → 기숙사 → 고지서 출력
※ 생활관비 및 등록안내서 모두 확인 바랍니다.
라. 생활관비 (2022-1학기 기준, 단위: 원)
※코로나19 상황 및 학사운영에 따른 인실 조정에 따라 적용됨(추후 공지 예정)
2. 환불 기준 안내
가. 개강일 전까지 취소 : 납입한 금액 100% 환불
- 2022.02.27.(일)까지 환불서류를 제출한 경우 해당
※ 취소 신청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미입사환불서식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 제출 방법
1) 메일로 제출: syhn_486@mkc.ac.kr
2) 팩스로 제출: 054-559-1042
(팩스 및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나. 개강일 2022.02.28.(월) 이후(입사포기 및 중간퇴사) :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 퇴사 신청 방법
1) 입사생: 사감실 방문 → 퇴사원서 안내받기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2) 미입사생: 사감실로 연락 →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 퇴사원서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 제출 방법
1) 생활관 사감실 방문 제출
2) 메일로 제출: syhn_486@mkc.ac.kr
3) 팩스로 제출: 054-559-1042
(팩스 및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 환불 금액 책정
1) 관리비 : 분기별로 환불
* 개관 : 2022-1학기 개강일인 2022.02.28.(월)을 기준으로 함
* 개관일수 : 수업일수를 기준으로 함
* 환불기준일: 입사생은 퇴사일 기준으로 하며, 미입사생은 환불서류를 제출한 일자를 기준으로 함
2) 식비 : 퇴사일을 포함한 주를 기준으로 1주(5일) 단위로 환불
- 6월 퇴사 시 환불되지 아니함
- 퇴사 사유 이외의 식비 환불은 5일 이상 실습 시에만 환불가능
3) 자치회비 : 환불 없음
다. 환불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됨
라.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입사지연은 가능하나, 입사지연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은 없음
3. 입사 일시: 2022. 2. 26.(토) ~ 2. 27.(일) 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4. 안내사항
1) 재학생 합격자 발표는 학사운영이 정해지는 대로 공지할 예정입니다.(2월 초 예상)
2) 코로나19 및 기타 상황에 따라 입사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재공지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연락 바랍니다.
* 전화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1. 생활관비 납부 안내
가. 납부대상: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합격자
나. 납부기간: 2022. 2. 9.(수) 오전 10시~ 2.11.(금) ※납부기간 엄수
* 학생생활관 규정 제 5장 경비 제 21조 납부금: 연기승인은 1회에 한하며 지정 납기일로부터 10일 이내로 한다.
* 2.11(금)까지 미납할 경우: 위 규정에 의거 2.18(금)까지 납부 가능하며, 미납 시 입사포기로 간주되어 탈락처리 함.
다. 납부방법: 고지서의 가상 계좌번호로 입금
1) 고지서 출력: 2022. 2. 9.(수) 오전 10시부터 가능
2) 고지서 출력방법
- 신입생: 신편입생 정보서비스[ipsi.mkc.ac.kr] 신입학 → 기숙사 고지서 출력 → 로그인
- 재학생: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info.mkc.ac.kr] 로그인 → 기숙사 → 고지서 출력
※ 생활관비 및 등록안내서 모두 확인 바랍니다.
라. 생활관비 (2022-1학기 기준, 단위: 원)
구분 |
관리비 | 자치회비 | 식비 | 총계 |
4인1실 |
360,000 | 10,000 | 787,500 | 1,157,500 |
3인1실 |
480,000 |
787,500 |
1,277,500 |
|
2인1실 | 540,000 | 787,500 |
1,337,500 |
2. 환불 기준 안내
가. 개강일 전까지 취소 : 납입한 금액 100% 환불
- 2022.02.27.(일)까지 환불서류를 제출한 경우 해당
※ 취소 신청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미입사환불서식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 제출 방법
1) 메일로 제출: syhn_486@mkc.ac.kr
2) 팩스로 제출: 054-559-1042
(팩스 및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나. 개강일 2022.02.28.(월) 이후(입사포기 및 중간퇴사) :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 퇴사 신청 방법
1) 입사생: 사감실 방문 → 퇴사원서 안내받기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2) 미입사생: 사감실로 연락 →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 퇴사원서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 제출 방법
1) 생활관 사감실 방문 제출
2) 메일로 제출: syhn_486@mkc.ac.kr
3) 팩스로 제출: 054-559-1042
(팩스 및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 환불 금액 책정
1) 관리비 : 분기별로 환불
구분 |
환불기준일 | 환불규정 (원단위 절사) |
퇴사 |
개관일수 1/4선 3/25(금) 이전 | 납부금액의 75% 환불 |
개관일수 2/4선 4/20(수) 이전 |
납부금액의 50% 환불 |
|
개관일수 3/4선 5/16(월) 이전 |
납부금액의 25% 환불 |
|
개관일수 3/4선 5/17(화) 이후 |
환불금액 없음 |
* 개관일수 : 수업일수를 기준으로 함
* 환불기준일: 입사생은 퇴사일 기준으로 하며, 미입사생은 환불서류를 제출한 일자를 기준으로 함
2) 식비 : 퇴사일을 포함한 주를 기준으로 1주(5일) 단위로 환불
- 6월 퇴사 시 환불되지 아니함
- 퇴사 사유 이외의 식비 환불은 5일 이상 실습 시에만 환불가능
3) 자치회비 : 환불 없음
다. 환불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됨
라.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입사지연은 가능하나, 입사지연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은 없음
3. 입사 일시: 2022. 2. 26.(토) ~ 2. 27.(일) 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4. 안내사항
1) 재학생 합격자 발표는 학사운영이 정해지는 대로 공지할 예정입니다.(2월 초 예상)
2) 코로나19 및 기타 상황에 따라 입사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재공지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연락 바랍니다.
* 전화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