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학기 생활관 등록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18-07-19 13:27
조회
2024
안녕하세요

학생생활관 입니다.

2018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서(관리비,식비 납무용지)는 8월 둘째주 쯤 발송될 예정입니다.

2학기 입실이 합격된 학생들은 아래 글을 읽어보고 서류 제출을 기한에 맞춰 제출 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공지된 학생은 7월 31(화)까지 건강검진진단서를 제출해주세요

-  팩스번호 : 054-559-1059  상단에 학번,이름,기재 요망

- 결핵은 입실자에 한해  8월 29일(수)요일에 단체 검진이 있으니, b형 간염 진단서만 떼서 제출 해주시기 바랍니다.

2. 건강검진확인결과 정상인 학생에 한하여 방배정작업이 이루어지며 , 미제출 자 또는 비정상학생은 자동으로 입사가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3. 입사 시 증명사진2장을 필히 사감실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 시 키 부여 안됨)

4. 전열기구 및 취사도구, 술은 반입자체가 금지되어있으며 발각시 강제퇴사 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