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수시모집 예치금 등록 및 등록포기신청 안내
작성자
입학처
작성일
2020-12-23 14:59
조회
4000
- 수시모집 예치금 등록 및 등록포기(환불)관련 안내 -
1. 예치금등록관련
1) 납부기간
① 최초합격자 : 2020.12.28(월) ~ 30(수), 17시까지② 충원합격자 : 2020.12.31(목) ~ 2021.01.06(수) 해당 기간 내 개별 통지
※ 충원합격 통보는 결원 발생시 수시 통보하며, 합격확인은 유선 및 문자(알림톡), 대학홈페이지 합격조회를 통해 할 수 있음
※ 충원합격생은 문자, 전화 등의 별도 안내받은 기한 내에 등록해야하며, 기한 내 등록하지 않은 경우 다음 순번으로 넘어갈 수도 있음
2) 납부금액 : 200,000원
3) 납부방법
① 웹고지서를 확인하여 해당 농협가상계좌로 예치금 납부 및 등록② 납부방법 : 은행방문 또는 폰뱅킹, 인터넷뱅킹
※ 고지서상의 계좌는 합격자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예금주가 합격자 성명으로 되어 있어 입금시 합격자 성명이 뜨면 맞게 입금이 된 것임
※ 웹고지서는 [신편입생정보서비스] - [신입학] - [합격자 조회 및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모집시기를 선택하고 주민번호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하단 “고지서 출력” 확인)
4) 유의사항 :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충원합격 포함)는 반드시 1개 대학에만 최종 예치금을 등록하여야 하며, 정시 및 추가(자율)모집에 지원이 금지됨(합격자(충원합격포함) 중 등록포기자 및 미납부자 포함)
☞ 웹고지서 조회 및 출력 바로가기 클릭
2. 예치금 환불관련
1) 제출서류
① 입학(등록)포기각서 1부=> [신편입생정보서비스] - [신입학] - [예치금포기신청]에서 신청 후 “포기각서” 출력가능(포기각서 출력 후 빈칸은 자필 작성, 서명란은 자필 서명)
② 합격자 신분증 사본 1부
③ 합격자 통장 사본 1부(부모님 또는 가족의 통장 사본일 경우 통장명의자의 신분증도 함께 제출)
2) 제출방법
① 팩스 : 054-559-1056② 방문 : 우리대학 1강의동 3층 입학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