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22학년도 수시모집 예치금 등록 관련 안내
작성자
입학처
작성일
2021-12-14 11:37
조회
3448
-수시모집 예치금 등록 및 등록포기(환불)관련 안내-
1. 예치금등록 관련
1) 납부기간
① 최초합격자 : 2021.12.17.(금) ~ 20.(월) 17시까지② 충원합격자 : 2021.12.21.(화) ~ 30(목) 해당기간 내 개별 통지
※ 충원합격 통보는 결원 발생 시 수시통보하며, 합격확인은 유선 및 문자(알림톡), 대학홈페이지 합격조회를 통해 알 수 있음
※ 충원합격생은 문자, 전화 등 별도 안내 받은 기한 내에 등록해야하며, 기한내 등록하지 않은 경우 다음 순번으로 넘어갈 수도 있음
2) 납부금액 : 200,000원
3) 납부기간
① 웹고지서를 확인하여 해당 농협가상계좌로 예치금 납부 및 등록② 고지서 출력방법 : 신편입생정보서비스 > 신입학 > 합격자 조회 및 고지서 출력 > 해당 모집시기 및 주민번호 입력 후 확인
③ 예치금 납부방법 : 은행방문, 인터넷뱅킹, 폰뱅킹 中.1
※ 고지서상의 계좌는 합격자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예금주가 합격자 성명으로 되어있음(입금시 합격자 성명이 뜨면 맞게 입금이 된 것임)
4) 유의사항 :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충원합격포함)는 반드시 1개 대학에만 최종 예치금을 등록하여야 하며, 정시 및 자율(추가)모집에 지원이 금지됨[합격자(충원합격포함) 중 등록포기자 및 미납부자 포함]
▶ 웹고지서 조회 및 출력 바로가기<클릭>
2. 예치금환불 관련
1) 제출서류
① 입학(등록)포기각서 1부- 포기각서 출력방법 : 신편입생정보서비스 > 신입학 > 예치금등록포기신청 > 신청 후 포기각서 출력
- 포기각서 출력 후 빈칸은 반드시 자필 작성 및 서명
③ 합격자 통장 사본 1부 (부모님 또는 가족의 통장 사본일 경우, 통장명의자의 신분증도 함께 제출)
2) 제출방법
① 팩스 : 054-559-1056② 방문 : 우리대학 1강의동 3층 입학처
3) 환불처리 : 서류제출 후 2~3일 정도 소요
4) 유의사항 : 예치금 환불시 반드시 입학처(054-559-1111)로 환불의사를 밝힌 후 서류제출해야 하며, 사전 전화문의 없이 제출된 서류는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전화로 확인 요망
3. 기타 사항
1) 국가장학금 신청(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공지를 반드시 참고하여 신청 바람)
① 신청 기간 : 21.11.24.(수) 9시 ~ 21.12.30.(목) 18시까지② 홈페이지 링크 :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신청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