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모집 충원합격자(후보)예치금 등록 및 등록포기(환불) 안내
작성자
입학처
작성일
2024-12-17 15:26
조회
1428
1.충원합격자(후보) 예치금등록 안내
가. 예치금 납부기간 및 통보
① 충원합격자 예치금등록 : 2024.12.19.(목)09:00 ~ 12.30(월)18:00
② 통보방법 : 충원합격 통보는 결원 발생 시 수시통보하며, 합격확인은 유선 및 문자(알림톡), 대학홈페이지 합격조회를 통해 알 수 있음
③ 충원합격자는 문자, 전화 등 별도로 안내 받은 기한 내에 반드시등록 해야 하며, 기한 내 등록하지 않은 경우 다음 순번으로 넘어갈 수 있음
④ 타 대학 등록한 충원합격자는 타 대학 환불 신청 후 본교 예치금 납부 (단, 주말로 인해 환불신청이 불가한 경우 우리대학 입금 후 월요일 환불처리 가능)
나. 납부금액 : ₩200,000원
다. 납부방법
① 웹고지서를 확인하여 해당 농협가상계좌로 예치금 납부
② 고지서 출력방법 : 입학홈페이지접속 ➡ 등록금고지서발급 ➡ 합격자 조회 및 고지서 출력➡ 로그인(모집구분/주민번호) ➡ 고지서출력
■ 웹고지서 조회 및 출력 바로가기 ☞[클릭]
③ 예치금 납부방법
◼ 방법1 : 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등을 이용하여 고지서상의 가상계좌로 입금
◼ 방법2 : 예치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농협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
※ 고지서상의 계좌는 합격자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예금주가 합격자 성명으로 되어있음(입금시 합격자 성명이 표기되면 맞게 입금 된 것임)
라. 유의사항 : 수시모집에 충원합격한자는 반드시 1개 대학에만 최종 예치금을 등록하여야 하며, 정시 및 자율(추가)모집에 지원이 금지됨[합격자(충원합격포함) 중 등록포기자 및 미납부자 포함]
2.등록포기(예치금환불) 안내
가. 입학포기 절차
① 입학포기 전화 요청(054-559-1111~2) ➡ 입학홈페이지접속 ➡ 등록금고지서발급 ➡ 예치금등록포기신청 ➡ 로그인(모집구분선택/주민번호입력) ➡ 예치등록포기신청 ➡ 제출서류 PDF파일로 업로드 ➡ 등록포기신청완료
▶ [등록포기신청] ☞바로가기
나. 제출서류
① 합격자 신분증 사본 1부
② 합격자 통장 사본 1부 (부모님 또는 가족의 통장 사본일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필요)
다. 환불신청 및 처리 : 환불신청은 평일 근무시간(월~금 09:00~18:00)에만 취소가능(주말 및 공휴일 신청 불가)서류제출 후 1~2일 소요
라. 유의사항 : 예치금 환불시 반드시 입학처(054-559-1111~2)로 환불의사를 밝힌 후 서류제출해야 하며, 사전 전화문의 없이 제출된 서류는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전화로 확인 요망
3.기타 안내
가. 입학관련 문의 : 054-559-1111~2
나. 장학관련 문의 : 054-559-1017
다. 기숙사관련 문의 : 054-559-1041
가. 예치금 납부기간 및 통보
① 충원합격자 예치금등록 : 2024.12.19.(목)09:00 ~ 12.30(월)18:00
② 통보방법 : 충원합격 통보는 결원 발생 시 수시통보하며, 합격확인은 유선 및 문자(알림톡), 대학홈페이지 합격조회를 통해 알 수 있음
③ 충원합격자는 문자, 전화 등 별도로 안내 받은 기한 내에 반드시등록 해야 하며, 기한 내 등록하지 않은 경우 다음 순번으로 넘어갈 수 있음
④ 타 대학 등록한 충원합격자는 타 대학 환불 신청 후 본교 예치금 납부 (단, 주말로 인해 환불신청이 불가한 경우 우리대학 입금 후 월요일 환불처리 가능)
나. 납부금액 : ₩200,000원
다. 납부방법
① 웹고지서를 확인하여 해당 농협가상계좌로 예치금 납부
② 고지서 출력방법 : 입학홈페이지접속 ➡ 등록금고지서발급 ➡ 합격자 조회 및 고지서 출력➡ 로그인(모집구분/주민번호) ➡ 고지서출력
■ 웹고지서 조회 및 출력 바로가기 ☞[클릭]
③ 예치금 납부방법
◼ 방법1 : 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등을 이용하여 고지서상의 가상계좌로 입금
◼ 방법2 : 예치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농협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
※ 고지서상의 계좌는 합격자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예금주가 합격자 성명으로 되어있음(입금시 합격자 성명이 표기되면 맞게 입금 된 것임)
라. 유의사항 : 수시모집에 충원합격한자는 반드시 1개 대학에만 최종 예치금을 등록하여야 하며, 정시 및 자율(추가)모집에 지원이 금지됨[합격자(충원합격포함) 중 등록포기자 및 미납부자 포함]
2.등록포기(예치금환불) 안내
가. 입학포기 절차
① 입학포기 전화 요청(054-559-1111~2) ➡ 입학홈페이지접속 ➡ 등록금고지서발급 ➡ 예치금등록포기신청 ➡ 로그인(모집구분선택/주민번호입력) ➡ 예치등록포기신청 ➡ 제출서류 PDF파일로 업로드 ➡ 등록포기신청완료
▶ [등록포기신청] ☞바로가기
나. 제출서류
① 합격자 신분증 사본 1부
② 합격자 통장 사본 1부 (부모님 또는 가족의 통장 사본일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필요)
다. 환불신청 및 처리 : 환불신청은 평일 근무시간(월~금 09:00~18:00)에만 취소가능(주말 및 공휴일 신청 불가)서류제출 후 1~2일 소요
라. 유의사항 : 예치금 환불시 반드시 입학처(054-559-1111~2)로 환불의사를 밝힌 후 서류제출해야 하며, 사전 전화문의 없이 제출된 서류는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전화로 확인 요망
3.기타 안내
가. 입학관련 문의 : 054-559-1111~2
나. 장학관련 문의 : 054-559-1017
다. 기숙사관련 문의 : 054-559-1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