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학기 학생생활관 선발자 대상 입사절차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5-02-14 11:23
조회
1314
<2025-1학기 학생생활관 선발자 대상 입사절차 안내 >

본 공지는 2025학년도 1학기 입사 대상자(전원)를 위한 입사 절차 안내입니다.

▢  입사 당일 제출서류
- 제출 방법 : 입사 당일 아래 서류 모두 사감실로 직접 제출   ※미제출 시 당일 입사 불가함

1) 건강검진 진단서 1부 [결핵(흉부x-ray)]
- 2025-1 입사일 기준으로 2개월 이전까지만 유효함
- 확인서, 소견서, 결과지 등의 서류명 모두 가능
- 제출 시 원본 내용이 잘리지 않도록 제출 요망
- 건강검진확인결과 정상인 학생에 한하여 방배정작업이 이루어지며, 미제출자 또는 비 정상학생은 자동으로 입사취소됨

2) 증명사진(3X4) 2장 : 사진 뒤에 이름, 학번, 호실 기재

3) 입소자안내문 1부 :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해당 서류 다운로드 )

4) 환불서약서 1부 :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해당 서류 다운로드 )

▢  입사기간 안내
1) 정식 입사기간 : 2025.3.2.(일)~3.3.(월) *2일간  *개강이후에도 입사가능
2) 정식 입사시간 : 오전9시~오후6시 *이후에도 입사가능
※ 조기 입사 불가
※ 짐을 미리 붙여서 로비에 가져다 두는 것은 가능
※ 코로나19 증상(기침, 발열, 인후통 등)이 있는 인원은 입주 불가

▢  식당 및 매점 운영안내
-3.2.(일) : 식당 및 매점 미운영
-3.3.(월) : 점심식사 12:00~13:00 / 저녁식사 17:00~18:00 / 식당 매점 9:00~19:00
(위치: 학생생활관 2층 식당 )

※ 아래 붙임파일 입사준비 안내문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연락 바랍니다.
* 전화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7: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