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학기 학생생활관 신입생 입사신청 안내(1차)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5-01-03 15:38
조회
434
< 2025-1학기 학생생활관 신입생 입사신청 안내(1차) >

본 공지는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신입생 입사신청 안내입니다.

▢ 신청기간 :  2025.01.06.(월) 10:00 ~ 2025.01.16.(목) 18:00

▢ 신청대상 : 문경대학교 수시모집 등록생

▢ 신청방법

- 입학처 홈페이지 → 신편입생 정보서비스 → 신입학 → 기숙사신청 → 로그인 후 신청

신편입생 정보서비스 바로가기

▢  신청결과 및 입사안내 : 1월 17일 금요일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및 안내 예정
(일정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음)

▢  납부기간 및 방배정 안내 : 2월 마지막주 예상

▢  생활관비 참고 (2025-1학기 기준, 단위: 원)
※ 아래 표는 금액 및 간략한 설명만 참고 바라며
자세한 생활관비 납부 기간 및 방법은 2월 마지막주 공지를 참고바랍니다.

선택1. 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총 관리비 (1일 2식 의무식선택시)
구기숙사 자치회비 관리비 식비
전체           5,000        550,000        675,000  ₩  1,230,000
신축기숙사  자치회비  관리비  식비  총
전체           5,000        800,000        675,000  ₩  1,480,000
*1일 2식 의무식 = 조식,석식 식비 포함 / 중식은 자율

선택2.  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총 관리비 (자율식 선택시)
구기숙사 자치회비 관리비 식비
전체           5,000        550,000                   -  ₩     555,000
신축기숙사  자치회비  관리비  식비  총
전체           5,000        800,000                   -  ₩     805,000
*자율식 =  식비 미포함 / 식당 이용시 중식만 가능 ( 조식,석식은 이용 불가 )

※ 식비납부방식은 2가지 중 선택가능하며,  차세대 입사신청시 체크란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차세대 신청시, 체크란 옆 식비납부방식 관련 설명을 필히 확인 후 신청바랍니다.)
※ 구축 및 신축 모두 2인1실 운영입니다.
※ 규정에 의거하여 실습으로 인한 식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호실 내 짐이 있는 것은 입실상태로 간주하여 관리비는 환불되지 아니함.)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연락 바랍니다.
* 전화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7: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