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2-07-29 15:48
조회
1712
2022학년도2학기 생활관비 납부 관련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확인 및 숙지 후 기간에 맞춰 생활관비를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1.입사 일시:  2022. 8. 27.() ~ 8. 28.()  9:00 ~ 18:00(점심시간 12:00~13:00)

2. 생활관비 납부 안내
납부대상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합격자
납부기간2022. 8. 8.(오전 10~ 8.12.() 오후5시 납부기간 엄수
* 학생생활관 규정 제 5장 경비 제 21조 납부금: 연기승인은 1회에 한하며 지정 납기일로부터 10일 이내로 한다.
* 8.12(금)까지 미납할 경우: 위 규정에 의거 8.12(금)까지 납부 가능하며, 미납 시 입사포기로 간주되어 탈락처리 함.
납부방법고지서의 가상 계좌번호로 입금
1) 고지서 출력2022. 8. 8.() 오전 10부터 가능
2) 고지서 출력방법
신입생: 신편입생 정보서비스[ipsi.mkc.ac.kr] 신입학 → 기숙사 고지서 출력 → 로그인
재학생: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info.mkc.ac.kr] 로그인 → 기숙사 → 고지서 출력
※ 생활관비 및 등록안내서 모두 확인 바랍니다.

생활관비 (2022-2학기 기준, 단위: 원)
구분 입사기간 관리비 자치회비 식비 총계
일반학과 (보건의료재활과,
유아교육과,
호텔조리과,
사회복지재활과,
축구과) 및 간호학과 1,2,4 학년
16주

(110일)
360,000 10,000 798,000 1,168,000
간호학과 3학년 9주(63일) 206,000 451,500 667,500
2022-2학기는 전면 대면 수업 진행예정에 따라 41로 진행 될 예정임.

3. 환불 기준 안내
개강일 전까지 취소:납입한 금액 100% 환불
- 2022.08.28.()까지 환불서류를 제출한 경우 해당
취소 신청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미입사환불서식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제출 방법
1) 메일로 제출: anjgg0070@mkc.ac.kr
2) 팩스로 제출: 054-559-1042
(팩스 및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개강일 2022.08.29.(이후(입사포기 및 중간퇴사)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퇴사 신청 방법
1) 입사생: 사감실 방문 → 퇴사원서 안내받기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2) 미입사생: 사감실로 연락 →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 퇴사원서 → 작성 후 본인 신분증 및 본인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
 제출 방법
1) 생활관 사감실 방문 제출
2) 메일로 제출: anjgg0070@mkc.ac.kr
3) 팩스로 제출: 054-559-1042
(팩스 및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환불 금액 책정
   1) 관리비 : 분기별로 환불
구분 환불기준일 환불규정 (원단위 절사)
퇴사 개관일수 1/4선 9/23() 이전 납부금액의 75% 환불
개관일수 2/4선 10/19() 이전 납부금액의 50% 환불
개관일수 3/4선 11/14() 이전 납부금액의 25% 환불
개관일수 3/4선 11/14() 이후 환불금액 없음
* 개관 : 2022-2학기 개강일인 2022.08.29.(월)을 기준으로 함
* 개관일수 : 수업일수를 기준으로 함
* 환불기준일: 입사생은 퇴사일 기준으로 하며, 미입사생은 환불서류를 제출한 일자를 기준으로 함

2) 식비 : 퇴사일을 포함한 주를 기준으로 1주(5일) 단위로 환불
- 12월 퇴사 시 환불되지 아니함
- 퇴사 사유 이외의 식비 환불은 5일 이상 실습 시에만 환불가능
3) 자치회비 : 환불 없음

다. 질병 및 부상으로 인한 환불 신청의 경우 입퇴원서 제출 시 입원한 기간만큼 환불 가능함
라. 환불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됨
마.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입사지연은 가능하나, 입사지연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은 없음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연락 바랍니다.
* 전화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