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기숙사 합격자 발표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2-07-26 15:37
조회
2259
< 2022-2학기 재학생 합격자 발표 및 제출서류 안내 >

안녕하세요.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합격자 및 합격자 제출서류 안내드립니다.
합격한 학생은 아래의 글을 숙지하신 후 서류를 반드시 기간에 맞춰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확인: 아래의 첨부파일 확인

2. 방배정 확인: 8월 중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3. 합격자 제출서류
미제출 시 입사불가

. 입사 전 제출서류
1) 제출서류 건강검진 진단서 1 [결핵(흉부x-ray) B형 간염 정상여부 확인용]
2) 제출기한 : 812()까지 제출기간 엄수
3) 제출방법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info.mkc.ac.kr]  로그인 기숙사 건강검진파일업로드 서류 제출
4) 유의사항
2022년 6월 발급분부터 유효함
- 확인서, 소견서, 결과지 등의 서류명 모두 가능
- 제출 시 원본 내용이 잘리지 않도록 제출 요망
- B형 간염: 예방접종여부는 제출할 필요없음. 항체유무와 상관없이 정상소견(항원: 음성)이 나오면 가능
- 건강검진확인결과 정상인 학생에 한하여 방배정작업이 이루어지며, 미제출자 또는 비 정상학생은 자동으로 입사취소됨

. 입사 당일 제출서류
1) 증명사진(3X4) 2: 사진 뒤에 이름, 학번, 호실 기재
2) 코로나19 검사 결과 1: 의료기관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RAT) 결과 서류 제출  *문자로 받았을 시, 캡쳐 후 프린트해서 제출. (입사일 기준 1일전 검사결과까지만 인정됨)
(*참고: 추후 코로나19 유행추세에 따라 PCR검사로 변경될 수도 있음)
3) 입소자안내문 1: 추후 생활관 홈페이지에 파일 업로드 예정
4) 환불서약서 1: 추후 생활관 홈페이지에 파일 업로드 예정
5) 자가증상기록지 1: 추후 생활관 홈페이지에 파일 업로드 예정

4. 기숙사비
*고지서 출력 및 기숙사비 관련 안내 : 개별 문자 안내 예정

< 참고 사항 >
*2022-2학기 기숙사는 4인1실로 운영 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추후 제출서류 추가 및 제출서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동사항이 생길 시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연락 바랍니다.
* 전화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