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입사 관련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2-02-23 18:29
조회
2889
안녕하세요. 2022학년도 1학기 입사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숙지해주셔서 제출서류를 미리 준비하신 후 입사당일 사감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일시: 2/26() ~ 2/27()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2. 입사 당일 제출서류 미제출 시 입사불가

입사 당일 제출 서류

증명사진(3X4) 2

사진 뒤에 이름, 학번(수험번호), 호실 기재

입소자안내문 1

아래의 첨부파일 다운로드 → 작성 후 제출

자가증상기록지 1

아래의 첨부파일 다운로드 → 작성 후 제출

환불서약서 1

아래의 첨부파일 다운로드 → 작성 후 제출

코로나19
검사결과 1

(백신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제출)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 유효기간: 입사일 기준 1일 이내 검사 결과만 인정됨
- 자택에서 진행한 자가키트 결과 인정 불가
선별진료소 호흡기 클리닉에서 검사한 결과만 인정됨
-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종이로 제출

▶ PCR검사 음성확인서 :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 판정 후 PCR검사를 받은 경우
- 유효기간: 입사일 기준 2일 이내 검사 결과만 인정됨
- 문자 또는 카톡으로 받은 결과 캡처 후 프린트해서 제출


코로나19 완치자
- 제출서류: 격리해제확인서 또는 완치확인서 종이로 제출

신속항원검사 시 참고사항


자택에서 직접 진행한 자가키트검사는 인정되지 않으므로,
별진료소 호흡기 클리닉을 방문하셔서 검사를 진행한 후 서류 발급하여 제하시면 됩니다. (비용은 변동 있을 수 있음)

선별진료소 검색 : https://www.mohw.go.kr/react/popup_200128_3.html

3. 입사방법
1) 생활관 로비 : 발열체크
2) 사감실 방문 : 제출서류 제출 → 호실 키 부여받기 → 본인 호실로 이동
* 무거운 짐들은 택배 도착 시 1층 로비에 보관되고 있으니 입사 시 로비에서 본인 짐을 찾기 바랍니다.

4. 입사 시 유의사항
1)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생활관 출입은 입사생만 가능하고 일반학생 및 보호자는 생활관 입실이 불가합니다.
2) 코로나19 관련 의심증상자 및 마스크 미착용자 출입 불가
3) 전열기구 및 취사도구, 술 반입금지. 발각 시 강제퇴사 될 수 있음

5. 코로나19 관련 유의사항
1) 매일 하루 2번 로비에서 체온기록 필수
2) 호실 밖에서는 마스크 착용 필수
3) 가급적 외출 및 외박 자제
4) 발열 및 유증상 시 사감실로 보고 필수
5)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외박할 때마다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후 복귀당일 사감실로 음성확인서 재제출 필수

6. 위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연락 바랍니다.
* 전화 : 054-559-1041 사감실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