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학기 합격자 발표 및 입사관련 안내 (수정)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3-02-17 11:01
조회
2183

문경대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관련 안내


  • 본 공지는2023학년도 1학기 입주 대상자(전원)를 위한 입주절차 안내입니다. 학생생활관에 입주 예정인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지정된 절차에 따라 입주하시기 바랍니다.
  • 공지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합격자 확인아래의 첨부파일 확인
( 자율충원기간에 신청한 학생들은 추후 발표 및 납부안내 예정)

2.방배정 확인: 2월 17~18일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3.합격자 제출서류미제출 시 입사불가

입사 전 제출서류


1) 제출서류건강검진 진단서 1 [결핵(흉부x-ray)  B형 간염 정상여부 확인용]
2) 제출기한 : 2 27() 자정 까지 제출기간 엄수
3) 제출방법 :
1. 재학생 :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info.mkc.ac.kr]  로그인  기숙사  건강검진파일업로드  서류 제출
2. 신입생 : 메일제출 (메일주소: anjgg0070@mkc.ac.kr)


4) 유의사항
202212월 발급분부터 유효함
- 확인서, 소견서, 결과지 등의 서류명 모두 가능
- 제출 시 원본 내용이 잘리지 않도록 제출 요망
- B형 간염: 예방접종여부는 제출할 필요없음. 항체유무와 상관없이 정상소견(항원: 음성)이 나오면 가능
- 건강검진확인결과 정상인 학생에 한하여 방배정작업이 이루어지며, 미제출자 또는 비 정상학생은 자동으로 입사취소됨

입사 당일 제출서류
1) 증명사진(3X4)  2 : 사진 뒤에 이름, 학번, 호실 기재
2) 입소자안내문 1 :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해당 서류 다운로드 )
3) 환불서약서 1 :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해당 서류 다운로드 )
4) 자가증상기록지 1 :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해당 서류 다운로드 )
5) 개인용 자가키트 검사 결과
제출방법1. 입사 당일 검사 후 사감실로 검사결과 확인 후 입실
제출방법2.키트에 이름, 날짜 적은 후 사진으로 찍어서 사감실에 확인받기(1일 이내 검사 결과만 인정됨)

. 입사관련 공지

1) 입사기간 : 2.28.(화)~3.1.(수)
2) 입사시간 : 입사기간의 오전10시~오후5시 사이에 입사가능

※ 조기입주 불가.
※ 코로나19 증상(기침, 발열, 인후통 등)이 있는 인원은 입주 불가
※ 입주자 본인을 제외한 이사 지원 인원은 1명 이내로 권고하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경우 생활관 내 모든 시설 출입 불가 (추후 변동 될 수 있음)
※ (마스크 착용 변동 내용) 문경대 학생생활관 입주는 국가가 지정한 적극 권고 상황의 4번 : "환기가 어려운 3(밀폐, 밀집, 밀접) 실내 환경에 있는 경우" 에 해당하여,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을 적극 권고 드립니다.

3) 식당운영안내

- 2/28(화): 식당 미운영, 매점만 운영
- 3/1(): 운영, 점심 저녁 운영(개인 결제)
- 3/2(목)부터 평일 정상운영

※ 아래 입사준비 안내문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 (054-559-1041) 로 연락주세요.

2023.2.17.
문경대학교 학생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