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방배정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작성일
2022-02-24 18:55
조회
1820
안녕하세요.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방배정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일시: 2/26(토) ~ 2/27(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2. 입사 시 제출서류: [ 2022-1학기 입사관련 안내 ] 공지사항 필독

3. 입사방법
1) 생활관 로비 발열체크

2) 사감실 방문 제출서류 제출 → 호실 키 부여받기 → 본인 호실로 이동

4. 입사 시 유의사항
1)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생활관 출입은 입사생만 가능하고 일반학생 및 보호자는 생활관 입실이 불가합니다.
2) 코로나19 관련 의심증상자 및 마스크 미착용자 출입 불가
3) 전열기구 및 취사도구, 술 반입금지. 발각 시 강제퇴사 될 수 있음


5. 식당운영안내
- 2/26(토)~27(일): 미운영
- 2/28(월): 운영
- 3/1(화): 오후2시~6시 매점만 운영(변동 시 점호시간에 재공지 예정)
- 3/2(수)부터 평일 정상운영


* 간호학과 2, 4학년 입사일시 및 방배정은 추후 공지 예정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 (054-559-1041)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