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교 학생생활관 오픈하우스 개최

작성자
기획처
작성일
2018-10-30 13:59
조회
8205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 학생생활관(관장 전미경)은 10월 29일(월) 오후 6시 30분부터 총장, 보직처장, 교직원을 비롯해 학생생활관 학생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하우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별암향기, 우리 모두 함께’라는 주제로, 1부에서는 1년에 단 하루 허락되어지는 다른 방 방문하기가 진행되었고, 학생들은 자신의 방을 암흑까페, MK CGV, 음식맞추기, 신 런닝맨 등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하였다. 이어서 2부에서는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무대에서 마음껏 발휘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자치회 회장 양선주(간호학과 4학년)는 인사말에서 “문경대학교의 학생으로 4년의 학교생활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무대에 서서 여러 친구들과 후배들에게 인사할 수 있어 기쁘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걱정했지만, 관중석을 꽉 채워주어서 감사하다. 우리들의 뜨거운 젊음으로 다함께 즐기고, 학교생활의 좋은 추억을 모두 마음에 새기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신영국 총장은 축사에서 “대학은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사회인을 배출 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인간관계와 사회생활의 기본을 공고히 하는 곳이기도 하다. 여러분이 주축이 되어 마련한 축제인 만큼 열심히 즐기고 많이 배우고 성장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학생생활관 오픈하우스는 같은 건물에서 거주하며 학교생활을 함께 하는 학생들끼리 서로를 더 잘 알고 소속감과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기숙사 자치회 학생들이 매년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