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교 문경 올래(來)사업단, (주)올댓파크 문경에코랄라와 문경 농촌관광 체험사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약 MOU 체결식 개최

작성자
기획처
작성일
2019-03-29 16:18
조회
11528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 문경 올래(來)사업단은 (주)올댓파크(문경에코랄라)와 문경 농촌 관광체험 사업의 활성화를 위하여 상호 협약 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문경 올래(來)사업단에서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문경 농촌관광체험 사업의 관광코스에 문경에코랄라를 적극 활용하고, (주)올댓파크는 사업 참여자에게 입장권의 할인혜택과 에코스튜디오 영상촬영 체험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협약하였다.

문경대학교는 농촌관광 구축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문경시로 부터 위탁받아 ‘문경 올래(來)사업단’을 신설해 ‘한누리하자! 문경농촌으로!’라는 부제로 문경을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농촌 체험과 관광, 숙박, 농가 맛집 등 문경의 특색을 아우르는 여행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당일 및 1박2일 코스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문경대학교 길민욱 사업단장은 “전국 각 지역에서 문경 농촌관광체험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학교, 기업, 동문회 등의 단체 예약문의도 늘어나고 있다. 이번 에코랄라와의 협약을 통해 문경 농촌관광체험과 더불어 문화콘텐츠 체험을 추가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문경 올래(來)사업단만의 관광코스를 제공함으로서 사업을 더욱 활성화 할 것이다”고 밝혔다.

(주)올댓파크 윤두현 대표는 “문경 농촌체험관광의 활성화를 통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함으로서 문경지역의 경제발전 및 도농상생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문경 올래(來)사업단과 (주)올댓파크의 협약을 통해 문경 농촌관광체험에 참여하는 관광객은 다양한 관광코스 선택 및 관광 경비 절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