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교 2021학년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업체 선정 입찰 공고 건[긴급]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21-03-18 10:13
조회
20869
2021학년도 문경대학교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운영업체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고 명 : 2021학년도 문경대학교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운영업체 용역

공고내용 : 특수계약조건 참조

- 사 업 명 : 2021학년도 문경대학교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운영업체 용역

- 공고기간 : 2021.03.18 ~ 2021. 03.25

- 용역기한 : 2021.04.01 ~ 2022.03.31.

작업장소 : 문경대학교 정보전산원

기초금액 : 일금칠천오백오십칠만원정 (₩ 75,570,000) /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총액(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 금액 및 실적제한

- 지역제한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 신고업체

◦ 대상 장비 제조사 또는 제조사가 인증한 업체의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바람)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유지보수(구축사업 제외) 실적이 단일 금액

3천만원 이상 실적으로 1건 이상인 업체

◦ 기타 특수계약 조건에 기재된 내용 및 우리 대학의 업체선정 방법에 100% 동의 하여야함

◦ 기재된 내용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궁금

한 사항은 꼭 입찰 담당자에게 문의바람

4.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총액 제한경쟁입찰로서 방문을 통해 접수한 입찰만 허용됩니다.

◦ 본 입찰은 방문 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고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입찰에 참여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는 반드시 제출기간 이내에 우리대학 방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규격 입찰서 제출

◦ 제출일자 : 2021. 03. 25.(목) 11:00

◦ 제출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담당자 권세영, ☎054-559-1054)

※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평일접수시간 : 09:00∼18:00)

◦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붙임 1】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다음 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인”란의 날인으로 갈음),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 지참),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5) 사용인감계 1부 (사용시)

6) 입찰보증금 (100분의 5 이상)

7) 소프트웨어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증명유효기간 확인)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11) 기타 첨부자료에서 요구되는 자료

12) 제안서 8부, USB 파일 1개
 

6. 입찰서 제출

◦ 제출일자: 2020. 03. 25.(목) 11:00

◦ 제출장소: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 (우편접수 불가)

 

7. 평가 및 개찰일시

◦ 평 가 : 2020. 3. 25.(목) 11:00 ~

제안서평가 실시하며, 제안서발표는 하지 않습니다.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금지 조치로 평가 결과와 업체 선정은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개찰일시 : 2020. 3. 25(목) 15:00 ~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

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 개찰결과 유효 입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합니다.

◦ 본 과업은 하도급 불허 사업임으로 계약상대자는 숙지하시어 입찰에 참가 바랍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9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10%)의 비중으로 실시 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평가기준표’ 참조

◦ 예정가격 결정: 기초금액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그중 다순위로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 제안서 평가만 실시하며, 제안서 발표는 생략합니다.

 

11. 입찰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

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
  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제공처

◦ 입찰공고․집행, 계약체결 : 사무처 권세영 (☎054-559-1054)

◦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문경대학교 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 에서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1. 3. 18.

 

문경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