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문경대학교 제11회 학사 및 제24회 전문학사 학위수여식 개최

작성자
기획처
작성일
2021-02-05 18:50
조회
10121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는 2020학년도 제11회 학사 및 제24회 전문학사 학위수여식을 5일 본교 대강당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하여 최소한의 교직원과 수상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영국 총장은 식사에서 “오늘은 대학생활로는 마지막이지만 사회인으로서는 첫 발을 내딛는 날이다. 그간 잘 다져놓은 기반을 토대로 자랑스러운 문경대인으로 힘찬 새출발을 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문경시 고윤환 시장은 온라인 영상 축사에서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며 “학창시절보다 더 큰 꿈과 용기로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격려했고, 임이자 국회의원, 문경시의회 김창기 의장, 문경교육지원청 정진표 교육장 또한 온라인 영상으로 축사를 전했다.

재학생 대표 김하림 학생은 송사에서 “졸업생 선배들의 앞길을 응원하고 졸업을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전했고, 이에 졸업생 대표 간호학과 유하연 학생은 “항상 헌신적으로 지도해주신 총장님과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사회인으로 첫발을 내딛는 오늘의 초심을 잊지 않겠다.” 라며 답사를 전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가족, 친구, 교수님과 함께하지는 못했으나 랜선으로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했다.



한편, 간호학과 유하연, 유아교육학과 김지윤 학생이 학사 학위증서를, 보건의료재활과 이지윤 학생이 전문학사 학위증서를 대표로 수여받았으며, 기타졸업생 수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 이사장상<성적최우수상> : 이소희(재활상담복지과)

▶ 총장상<성적우수> : 이다설(간호학과), 지혜연(군사학과), 정지선(보건의료재활과), 임명숙(사회복지과), 김수연(유아교육과), 임장미(유아교육학과), 김나연(축구과), 양현지(축구학과), 김정태(호텔조리과)

▶ 총장상<공로상> : 서윤정(간호학과), 유하연(간호학과), 황병진(재활상담복지과), 윤지원(보건의료재활과), 이승범(군사학과), 고유미(군사학과), 오지성(호텔조리과), 김유빈(축구과)

▶ MKC명품인재상<인증서> : 전혜진(간호학과)외 36명

▶ 국회의원상<표창장> : 이채은(유아교육과)

▶ 경상북도지사상<표창패> : 서윤정(간호학과)

▶ 문경시장상<표창장> : 이소희(재활상담복지과)

▶ 문경시의회의장상<표창장> : 오지성(호텔조리과)

▶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표창장> : 최재원(축구과), 안효성(재활상담복지과), 최성철(사회복지과),

▶ 문경시교원총연합회장상<표창장> : 김수연(유아교육과)

▶ 문경대학교총동창회장상<표창장> : 김수정(보건의료재활과), 박서준(사회복지과)

▶ 문경교육삼락회장상<표창장> : 하유라(군사학과)

▶ 대구은행장상<표창장> : 이승범(군사학과)

▶ 문경제일병원장상<표창장> : 윤남석(간호학과), 권예진(간호학과), 박혜은(간호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