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교,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비대면 화상상담 실시

작성자
기획처
작성일
2020-07-23 15:00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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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 학생상담센터(센터장 장재인)는 지난 21부터 코로나19로 인한 대면상담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화상상담 및 전화상담, 이메일 상담, 카카오톡 채널 상담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학생상담센터가 주관하는 비대면 화상 상담은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학생들의 심리, 정신건강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화상상담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센터에서 제공하는 링크로 접속하면 바로 개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장재인 센터장은 “상담채널을 다양화하여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학생들의 심리적 불편함과 일상생활의 어려움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대면상담에 부담감이 있는 학생들에게도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다”며 “방학 중에도 화상상담 및 전화상담, 이메일 상담, 카카오톡 채널 상담을 실시하여 공백 없는 지속적인 심리·정서적 돌봄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