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계절학기 (하계) 등록 안내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info.mkc.ac.kr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 로그인(학사정보시스템아이디,비밀번호 분실경우 054-559-1011로 연락 비밀번호 초기화) → 학생서비스 등록금고지서 출력
※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가 06월 10일 14시부터 출력이 가능합니다.(출력 문의 054-559-1054)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 모집안내]
신청기간 : 2022.07.04.(월) ~ 08.(금)
대상 : 문경대학교 재학생 및 복학생
방법 :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 기숙사 → 입사신청
문의 : 054)559-1041 학생생활관 사감실
코로나19 개인방역수칙
1. 마스크 착용하기,거리두기
2. 아프면 검사받고 집에 머물며 타인과 접촉 최소화
3. 30초 손 씻기, 기침은 옷소매
4. 최소 1일 3번 이상 환기, 주기적 소독
5.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은 가까이
문경대학교 코로나19 대응 조치
1. 학생,교직원 마스크 착용 및 개인위생 수칙 준수
2. 건물 출입시 안면인식열감지 및 출입명부 작성
3. 강의실 및 기타 시설 소독
4. 개인방역수칙 홍보
5. 유증상자 임시 대기소 운영
[성희롱 고충상담 신고센터 안내]
대 상 : 전체 재학생 및 교직원
이용방법 : ‘고충상담 사이버신고센터’ 배너 접속
→ 익명으로 내용 작성
(답변 원할 경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 방문상담 : 3강의동 2층 학생상담센터
- 전화상담 : 054) 559-1018
고민 있는 학우들!! 드루와~ 드루와~
대 상 : 재학생 누구나 환영
이용시간 : 주중 09:00~17:00 (점심시간 제외)
상담신청방법(방학 중 가능)
- 방문상담 : 3강의동 2층 학생상담센터
- 전화상담 : 054) 559-1018
- 이메일 상담 : lynhwang@mkc.ac.kr
문경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
- 학과별 신입생 환영 동영상
- 재택수업 시 전자출결 안내 영상
- 이제 영상으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