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교, 2019학년도 직무능력학습성과 경진대회 개최

작성자
기획처
작성일
2019-12-13 09:42
조회
10952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 교육혁신지원센터(센터장 유지안)는 12일 사이버스튜디오에서 ‘2019학년도 직무능력학습성과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각 학과별 졸업예정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입학부터 졸업까지 교과 및 비교과 활동을 통해 향상된 학습성과에 대한 자료를 포트폴리오로 제작하여 대학생활을 최종적으로 성찰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총 16개의 창의적이고 차별성 있는 포트폴리오가 출품되었다.

심사 결과, 최우수상은 정재민(간호학과), 우수상은 김효주(유아교육과)과 여소민(간호학과), 장려상은 김수정, 강하경(유아교육과), 김민석(재활상담복지과), 김현지(간호학과), 최현수(보건행정과) 학생이 수상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정재민 학생은 “대학생활의 목표를 하나, 둘씩 모두 이룰 수 있었던 것은 학교의 많은 지원 덕분이다. 너무 감사하고, 예전의 나처럼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고민하고 있을 후배들에게 포트폴리오 작성을 꼭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지안 센터장은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만든 포트폴리오는 여러분의 발자취로 남을 것이다. 학교생활처럼 열심히 한다면 앞으로의 사회생활도 멋지게 해낼 것이라 믿는다”라고 격려했다.

수상한 학생의 포트폴리오 자료는 우수한 산업체에 취업할 수 있도록 책으로 제작하여 수상자들에게 전달되었으며, 향후 후배들의 학습계획 수립과 역량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공유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