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신입생 수시2차 모집 면접고사 안내사항

작성자
입학담당
작성일
2018-11-15 14:06
조회
2856

- 2019학년도 신입생 수시 2차 모집 면접고사 안내사항 -

1. 면접학과 : 간호학과, 보건의료재활과, 군사학과, 재활상담복지과

 

2. 면접일시 및 면접시간

=> 간호학과(시간대별 도착순으로 진행), 보건의료재활과, 재활상담복지과, 군사학과 (도착순으로 진행)



 

3. 면접대상자 : 전체 지원자 중 면접비 납부일에 면접비를 납부한 수험생

면접 불참자 처리 방법 : 간호학과 불합격, 보건의료재활과, 재활상담복지과, 군사학과는 면접점수 0점 처리

면접희망자 중 기초생활수급자 및 보훈대상자의 경우 대학으로 면접참여의사를 밝힌 후 해당증명서 제출 시 면접비 납부를 면제

 

4. 면접 유의사항

▪ 면접비 미납자는 면접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면접고사 시간은 수험생이 신청한 시간에 배정을 우선적으로 하고 있으나 특정 시간에 몰림 현상으로 인하여 수용인원이 초과될 경우 일부 시간조정이 있을 수 있으며, 신청기간에 신청하지 않은 수험생의 면접고사 시간은 임의 배정될 수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간호학과 일반, 농어촌 출신자, 수급자 및 차상위 지원자의 경우 수능최저학력기준을 반영하여 수능미응시자는 합격조건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면접에 응시하셔도 최종 불합격됨을 알려드립니다. 수능은 2019학년도 수능만 인정합니다.

▪ 휴대폰번호 및 주소 등이 변경된 경우에는 입학담당자 054-559-1111로 반드시 연락바랍니다. 변경사항을 대학으로 알려주지 않아 안내사항 등을 통보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면접일정등 관련 내용은 추후 최종 지원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5. 수험생 준비사항

가. 준비물 : 수험표 및 신분증

나. 복장 : 단정한 복장(교복 가능)

 

6. 면접방법



 수험생 여러분과 함께 오신 학부모님들을 위하여 학과에서 학부모 설명회 및 학부모상담을 면접당일에 실시할 예정입니다.

 학부모 설명회 시간과 장소는 면접 당일 방문하시면 안내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7. 수험표 출력 바로가기 클릭 : https://web.mkc.ac.kr/ipsi/Std005.do

: 수험표 조회 후 조회한 페이지 안에서 수험표 출력 가능

 

8. 대학스쿨버스 운행시간 및 오시는 방법 (2018.11.24<> 당일 시간표)

※점촌시외버스터미널 앞에서 우리대학 학생이 피켓을 들고 안내를 하고 있을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

 

9. 상담전화번호 : 054-559-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