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입학담당
작성일
2019-02-07 18:28
조회
1531

- 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 -


 

1) 납부기간


- 수시,정시,자율(1차) 모집 합격자 : 2019.02.11(월) ~ 13(수) <단, 마감일은 17시까지>

- 자율모집(2차) 합격자 : 2019.02.14(목) ~ 28(목),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통보

, 2.26()~28()은 타 대학 등록자는 제외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 방법① : [입학홈페이지]-[합격자발표]-[합격자 발표 및 합격증 발급] 화면에서 합격한 모집시기별 합격자 조회 후 합격자 조회페이지에서 하단 등록금고지서 확인

- 방법② : [입학홈페이지]-[합격자발표]-[등록금고지서 발급] 화면에서 개별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확인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2) 납부장소 : 농협(단위 농협 포함) 및 모든 금융기관




 

3) 등록금 환불기간 : 2019.02.14() ~


① 본 대학에 등록한 자가 등록포기를 할 경우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구비 서류 : 입학(등록)포기각서(첨부파일 다운로드하여 작성하며, 반드시 자필서명해야 함), 합격자 신분증 사본 1부, 합격자 통장 사본 1부(부모님 또는 가족의 통장 사본인 경우 통장명의자의 신분증도 함께 제출)

② 제출방법 : 팩스 제출 (054-559-1019)

※ 등록금 환불 시 반드시 교학처 054-559-1111으로 환불의사를 먼저 밝힌 후 서류를 보내야 하며, 전화문의 없이 서류 제출 시에는 누락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필히 전화로 확인 요망

③ 환불처리 : 서류 제출 후 당일 또는 익일

④ 등록금 환불은 입학식 전일까지 전액 환불하고, 그 이후에는「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함

 

4) 문의사항


① 등록 관련 : 사무처 ☎ (054)559 –1054 / 교학처 ☎ (054)559 -1111

② 장학 관련 : 교학처☎ (054)559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