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수시모집 예치금 등록 및 환불관련 안내

작성자
입학담당
작성일
2018-12-07 15:38
조회
2027

- 2019학년도 수시모집 예치금 등록 및 환불관련 안내 -



1. 예치금등록관련


1) 납부기간

① 최초합격자 : 2018.12.17(월) ~ 19(수), 17시까지

② 추가합격자 : 2018.12.20(목) ~ 28(금), 17시까지

※ 추가합격 통보는 결원 발생시 수시 통보하며, 합격확인은 유선 및 문자, 대학홈페이지 합격조회를 통해 할 수 있음

※ 추가합격생은 문자,전화 등의 별도 안내받은 기한 내에 등록해야하며, 기한 내 등록치 않은 경우 다음순번으로 넘어갈수도 있음

2) 납부금액 : 200,000원

3) 납부방법

① 최초합격자 : 우편발송 및 웹고지서(12/11(화) 발송예정)

② 추가합격자 : 웹고지서

③ 납부방법 : 은행방문 또는 폰뱅킹, 인터넷뱅킹

※ 고지서상의 계좌는 합격자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예금주가 합격자 성명으로 되어 있어 입금시 합격자 성명이 뜨면 맞게 입금이 된 것임

웹고지서는 합격자 조회 화면에서 합격자 조회 후 확인 가능! (합격자 조회 => 하단 예치금 고지서 확인)

4) 유의사항 :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추가합격포함)는 반드시 1개 대학에만 최종 예치금을 등록하여야 하며, 정시 및 추가(자율)모집에 지원이 금지됨(합격자(추가합격포함) 중 등록포기자 및 미납부자 포함)
☞ 웹고지서 조회 및 출력 바로가기 클릭

 

2. 예치금 환불관련


1) 서류

① 입학(등록)포기각서 : 첨부파일 다운로드하여 작성하며, 반드시 자필서명해야 함

② 합격자 신분증 사본 1부

③ 합격자 통장 사본 1부(부모님 또는 가족의 통장 사본일 경우 통장명의자의 신분증도 함께 제출)

2) 제출방법

① 팩스 : 054-559-1019

② 방문 : 우리대학 1강의동 2층 교학처

3) 환불처리 : 서류 제출 후 당일 또는 익일

4) 유의사항 : 예치금 환불시 반드시 교학처 054-559-1111로 환불의사를 먼저 밝힌 후 서류를 보내야 하며, 전화문의 없이 서류 제출 시에는 누락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전화로 확인 요망

 

3. 기타 문의 사항


1) 입학관련 : 054-559-1111

2) 장학관련 : 054-559-1017

3) 기숙사관련 : 054-559-1041

 

“즐거운 교육, 행복한 취업 Value up!" 문경대학교 www.mkc.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