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교 무인 출력시스템 발급기 교체 공지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19-03-26 14:52
조회
7595
도서관, 학생생활관, 개방pc실 무인 출력 시스템 발급기 교체 공지.

학생들의 무인 출력 시스템 사용을 편리하고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변경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는 환불 처리가 가능 하며, 환불 가능 기간은 2019년 4월 5일 까지입니다.

환불할 카드는 도서관, 학생생활관에서 수거중이오니 안내에 따라 환불받으시기 바랍니다.

* 새로 도입된 무인 출력 시스템

설치 시기 : 2019. 03. 27. 10:00 ~ 13:00 설치완료 2019. 03. 27. 13:00 이후 사용가능

운영 장소 : 도서관, 학생생활관, 개방pc실

시스템 운영 요금 :  흑백 a4 50원/장 , b4,a3 100, 일반컬러 200원/장

 

학교 사무처 문의전화 : ☎054-559-1054

무인 출력 시스템 관리자 문의전화 :  ☎054-554-4422  ☎010-6333-0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