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교, 2019학년도 제24회 입학식 개최

작성자
기획처
작성일
2019-03-04 20:11
조회
7119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 2019학년도 입학식이 4일(월) 오전 11시 교내 대강당에서 신영국 총장, 학교법인 남북학원 강경애 이사장, 고윤환 문경시장, 탁대학 문경시의회 의회운영위원장, 김경수 호계면장, 안상진 오정장학회장 및 회원, 김병극 대구은행 문경지점장, 문경대학교 행정부서장 및 지도교수, 입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입학식은 신입생 대표 김미리(간호학과) 학생의 대표자 선서와 신영국 총장의 입학허가선언, 장학증서 수여식, 환영사,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신영국 총장은 환영사에서“봄기운이 완연한 오늘 입학을 축하하며 앞으로 대학생활을 하면서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 자신을 이기는 사람, 모든 일을 즐기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문경대학교를 선택한 것이 후일 좋은 선택이었다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대학의 모든 구성원들이 최선을 다해 지원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축사에서 “신입생 여러분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대학생활을 힘차고 즐겁게 보내 나중에는 지역사회에 중요한 구성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축하했고, 탁대학 문경시의회 의회운영위원장은“문경대학교의 입학을 계기로 여러분들의 인생에 확실한 목표를 설정하여 지역사회 발전, 나아가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하였다.

이날 장학증서 수여자는 다음과 같다.

▶ 성적우수 장학생 김미리(간호학과)외 17명

▶ 우수인재A 장학생 현운학(군사학과)외 4명

▶ 우수인재B 장학생 김남훈(재활상담복지과)외 8명

▶ 수시 장학생 오다현(보건의료재활과)외 206명

한편, 신입생들은 입학식에 앞서 지난 2월 26일(화) 문경STX리조트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통해 대학 소개 및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