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존중의 정신을 바탕으로 전인적, 창조적, 전문적인 능력을 갖춘 글로벌 간호인재 육성
연합동아리
미올
문경대학교 연합 음악 봉사 동아리 미올은 음악과 봉사로 소통하는 동아리로써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요양원이나 요양병원에 가서 학생들이 공연도 보여드리고 어르신들에게 말벗이 되어드리는 등 일반적인 봉사와 다르게 특색 있는 봉사를 다닙니다.
또한 문경대학교의 유일한 음악동아리로써 학교 자기계발데이나 축제 등 공연을 하며 학교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동아리 입니다.
그리고 대학생활에서 공부뿐만 아니라 취미활동과 봉사를 함께 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미올
미올
미올

로타랙트
봉사동아리 로타랙트는 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이되고 선 후배 사이도 돈독해 지는 동아리입니다.
문경대 학생들뿐만 아니라 지역 연합을 통해 여러 사람들도 만나고 다양한 활동을 합니다.
앞으로 봉사동아리를 생각할 때 로타랙트를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발전하는 동아리가 되겠습니다.
로타랙트
로타랙트

CCC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 41개 도시, 400여 캠퍼스에서 600여명의 간사들과 1만 5천 여명의 학생들이 삶을 변화시키는 제자화운동을 일으키고 있다.
캠퍼스 사역은 하나님 안에서 성장, 제자화와 전도, 세상에서의 영향력이라는 훈련 패러다임을 통해 학생들을 ‘하동영제'(하나님과 동행하는 영향력있는 제자)로 훈련시켜 캠퍼스에서 영적운동을 일으키고 미래의 리더로 준비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CCC
CCC

금주옥엽
‘금주옥엽’은 지역 시민들에게 한 걸음 나아가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절주를 알리면서 건전한 음주 문화를 조성하도록 도와주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또한 캠퍼스 내 건전한 음주문화 정착 및 음주폐해예방 대학의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한 정책 및 제도를 마련하는데 기여하는 동아리입니다.
금주옥엽
금주옥엽

위드
한달에 한번씩 경상북도치매센터에서 내려오는 미션을 통해 치매가 무엇인지 알고,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 홍보하녀 기존의 치매에 대한 좋지않은 이식을 고쳐주고, 동아리자체에서 동아리 목적에 맞게 요양병원과 장애인동합복지관을 방문해 단순히 봉사시간만 채워가는게 아닌 사회구성원으로써 목표의식을 가지고 임합니다.
위드
위드
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