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보자!
미래를 위해, 성공을 위해

WELCOME TO MUNKYUNG COLLEGE
우리 문경대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총장사진


지금 우리는 새로운 시대를 맞아 세계화·정보화의 물결 속에 살고 있으며, 이러한 시대의 주역인 젊은이들은 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지혜와 인격을 갖춘 전문 인재로써의 역량을 키워가야 합니다. 우리 문경대학교는 21세기 창조적 전문 직업인을 양성한다는 이념 하에 설립되어 새 시대에 대비하고, 새 시대가 필요로 하는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대학입니다. 우리 문경대학교는 새천년이 요구하는 창조적인 다기능전문인의 양성에 학교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준비된 대학입니다.
우리 문경대학교는 젊습니다.
젊다는 것은 역동성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역동성은 젊고 푸른 대학문화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형제자매의 가족적인 분위기로 학생들과 함께 미래설계를 고민하는 젊고 유능한 교수님과 창의적 현장실무를 위한 최신의 기자재로 젊은이의 상상의 날개를 활짝 펼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다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교육, 행복한 취업 VALUE UP 문경대학교
우리 문경대학교는 “지역혁신과 미래가치를 실현하는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학생들의 가치를 한 단계 Upgrade 시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21세기의 주역인 여러분은 문경대학교에서 희망찬 장래의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치기 바랍니다.
우리 문경대학교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문경대학교와 함께 미래의 날개를 활짝 펴고 힘차게 날아봅시다.
문경대학교 총장 총장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