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문경대학교 하계 글로벌 전공역량 강화 프로그램 위탁용역 입찰 건[긴급]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19-06-01 09:39
조회
5055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9 문경대학교 하계 글로벌 전공역량 강화 프로그램 위탁용역 입찰 건[긴급]
◦ 용역내용 : 붙임 과업설명서에 의함
- 사 업 명 : 문경대학교 2019 하계 글로벌 전공역량 강화 프로그램 위탁용역
- 연수기간 : 2019. 07. ~ 2019. 08. [상세일정 협의]
- 연수장소 : 미국 or 캐나다
- 연수인원 : 11명
- 학생 1인당 6,900,000원, 인솔교사 1인당 3,600,000원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 【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연수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하여 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G2B등록업종 : 1261 일반여행업, 1262 국외여행업, 기타자유업종[유학알선]
◦ 최근 3년내 동일 사업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입찰참가 신청 시 문경대학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우리대학이 업체 선정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과업설명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 과업담당자 (054-559-1057, 담당자 김수진)에게 문의 바랍니다.
5.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 제출기간 : 2019. 05. 31.(금) ~ 2019. 06. 10.(월) 11:00
◦ 제출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담당자 박수민, ☎054-559-1054)
※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평일접수시간 : 09:00∼18:00)
◦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6. 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2019. 05. 31.(금) ~ 2019. 06. 10.(월) 11:00
◦ 제출장소: 문경대학교 사무처
7. 제안서 평가(PT발표)
◦ 제안서 평가(제안설명회) 일시 : 2019. 06. 10(월) 14:00 ~
◦ 제안서 평가 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NCS회의실
※ 학교 사정에 따라 날짜, 장소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제안서발표 순서는 서류 제출 순으로 진행 됩니다.
※ 발표 15분 / 질의응답 10분 / 쉬는시간 5분 / 총30분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에 의합니다.
◦ 개찰결과 유효 입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선정방법
◦ 낙찰 방법 :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의 비중으로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평가기준표’ 참조
◦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그중 다 순위로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 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11. 입찰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용역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
13. 보충정보제공처
◦ 입찰공고․집행, 계약체결 : 사무처 박수민 (☎054-559-1054)
◦ 과업내용 : 교육혁신지원센터 김수진 (☎054-559-1057)
◦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문경대학교 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 에서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19. 05. 31.
문경대학교 사무처장
◦ 용 역 명 : 2019 문경대학교 하계 글로벌 전공역량 강화 프로그램 위탁용역 입찰 건[긴급]
◦ 용역내용 : 붙임 과업설명서에 의함
- 사 업 명 : 문경대학교 2019 하계 글로벌 전공역량 강화 프로그램 위탁용역
- 연수기간 : 2019. 07. ~ 2019. 08. [상세일정 협의]
- 연수장소 : 미국 or 캐나다
- 연수인원 : 11명
- 학 생 : 10명
- 인솔교수 : 1명
- 학생 1인당 6,900,000원, 인솔교사 1인당 3,600,000원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 【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연수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하여 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G2B등록업종 : 1261 일반여행업, 1262 국외여행업, 기타자유업종[유학알선]
◦ 최근 3년내 동일 사업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입찰참가 신청 시 문경대학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우리대학이 업체 선정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과업설명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 과업담당자 (054-559-1057, 담당자 김수진)에게 문의 바랍니다.
5.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 제출기간 : 2019. 05. 31.(금) ~ 2019. 06. 10.(월) 11:00
◦ 제출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사무처(담당자 박수민, ☎054-559-1054)
※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평일접수시간 : 09:00∼18:00)
◦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붙임 1】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다음 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인”란의 날인으로 갈음),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 지참),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1부 2)「위탁용역 제안서(소정양식 및 기타 증빙서류 포함) 7부, USB파일1개 - 규격 A4크기, 제본(평가가 용이하도록 30매 이내 작성) 3)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4) 주요사업 실적 1부 5) 최근 3년간 해외어학연수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실적은 10명 이상 학생 해외어학연수 및 동종용역 실적만 인정함 - 실적기준일 : 최근 3년,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 6) 확약서 1부 7) 참여직원 자격사항 등(요약) 1부 8) 여행업등록증, 사업자등록증[유학알선] 사본 1부 (해당되는 등록증 1부) 9)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0)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비영리법인인 경우 정관 사본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증명유효기간 확인) 12) 기타 과업설명서에 첨부된 양식 13) 청렴이행계약서 |
6. 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2019. 05. 31.(금) ~ 2019. 06. 10.(월) 11:00
◦ 제출장소: 문경대학교 사무처
7. 제안서 평가(PT발표)
◦ 제안서 평가(제안설명회) 일시 : 2019. 06. 10(월) 14:00 ~
◦ 제안서 평가 장소 : 문경대학교 1강의동 2층 NCS회의실
※ 학교 사정에 따라 날짜, 장소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제안서발표 순서는 서류 제출 순으로 진행 됩니다.
※ 발표 15분 / 질의응답 10분 / 쉬는시간 5분 / 총30분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에 의합니다.
◦ 개찰결과 유효 입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선정방법
◦ 낙찰 방법 :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의 비중으로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평가기준표’ 참조
◦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그중 다 순위로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 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11. 입찰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용역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13. 보충정보제공처
◦ 입찰공고․집행, 계약체결 : 사무처 박수민 (☎054-559-1054)
◦ 과업내용 : 교육혁신지원센터 김수진 (☎054-559-1057)
◦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문경대학교 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 에서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19. 05. 31.
문경대학교 사무처장